[소설] maplestory:the fatal error(3)
여제 납치 사건 이틀 뒤, 메이플 연합회의장
블랙헤븐 이후, 오랜만에 모이는 메이플 연합. 기사단 쪽에서 긴급소집 한 것이라 아직 무슨 문젠지는 나머지는 모른다.
나인하트: 갑자기 소집하게 된 점은 죄송할 따름입니다.
지그문트: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죠. 연합을 갑자기 소집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그리고, 시그너스님께선 왜 여기 없으시죠?
지그문트의 물음에 나인하트가 대답하려 했으나, 그저께의 총상이 갑자기 재발한다.
나인하트: 으윽.....
헬레나: 괜찮으세요?
지그문트: 안색이 좋지 않아 보입니다만.
나인하트: 아니오. 괜찮습니다. 어쨌든, 소집을 한 이유을 말씀드리자면........ 여제님께서 납치되셨습니다.
"??????????????" 갑작스런 납치 소식에 모두가 당황하기 시작한다.
헬레나: 그게 무슨! 납치라니요?
헨리테: 하하, 농담이지요? 이러다가 "농담이야!" 이러는 거겠죠?
하지만 농담같지는 않아보인다. 나인하트의 모습은 사태의 심각성을 나타내고 있었다.
나인하트: 거짓말이 아닙니다! 그저께, 누군지 모를 자의 습격으로, 납치당했습니다.
그 말에 의해 더 술렁이는 연합회의장.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지그문트: 잠깐만요, 에레브는 결계가 지키지 않습니까? 침입자가 들어왔다면 결계가 반응을 했을텐데요.
나인하트: 그것이 가장 의아한 점입니다. 침입자는 분명 결계를 통과했을 터인데, 결계는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헬레나: 그게 무슨... 혹시 결계가 오작동한 것은 아닐까요?
나인하트: 아닙니다. 결계는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단지, 습격자의 말에.... 한가지 걸리는 점이....
지그문트: 걸리는 점이요?
나인하트: 그자는 말했습니다. 자신에게 마법은 의미가 없다고.....
나인하트의 증언을 듣자 사람들은 의아해했다. 마법이 통하지 않는 사람? 그런 사람이 존재하나?
벨: 잠깐, 복잡한 이야기는 그만두고, 그래서, 그 습격자의 배후는 누군거 같애? 블랙윙의 잔당이라던가?
나인하트: 그건..... 알 수 없었습니다. 단신으로 왔었으니까요.
헬레나: 잠시만요! 그럼, 습격자는 단신으로 들어가 시그너스 기사단을 제압한 뒤, 여제님을 납치했단 소리입니까?
나인하트: 예.... 맞습니다. 수면가루를 뿌려 시그너스 기사단을 잠재운 뒤, 기사단장 2명을 제압하고 납치했습니다.
에레브를 단신으로 쳐들어가 시그너스 기사단을 제압한 의문의 습격자. 그의 정체도, 배후도 알 수 없음에 나인하트는 분해했다.
나인하트: 여제님 곁에 있으면서 그대로 바라봐야만 했던 제가 너무 한심하군요.
미하일: 아닙니다, 나인하트님의 잘못이 아닙니다. 저희가 지키지 못했기에.
호크아이: 저하고 오즈, 이카르트는 그대로 수면가루에 당했는데, 우리 책임이 훨씬 더 큽니다.
이리나: **, 대체 무슨 목적으로 여제님을 납치한 거지?
????: 그 이유를 말해줄까?
갑자기 나타난 한 의문의 남자. 근데, 어디서 본 것 같은.....
나인하트:너!
갑작스럽게 소리치는 나인하트, 그리고 미하일과 이리나는 경계태세를 갖춘다.
페이러: 하하, 안녕? 이틀만이네?
갑작스레 나타난 이틀 전 여제 납치 사건의 주인공 페이러. 갑자기 연합회의장에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까.
다음 회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