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소설] 어둠의 메이플 월드 에필로그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은빛시간

추천수0

본 유저수401

작성 시간2016.02.23

전쟁이 끝난뒤 5년후...

시그너스 여제는 트라이아 왕국을 재건하여 에레브와 빅토리아 아일랜드를 다스렸다.

에레브는 여섯갈래길 위에 떠오르며 여섯갈래길 기둥과 에레브 섬이 합쳐졌다.

알리샤는 슬리피우드에 있는 자신의 신전에서 깊히 잠들었고 제로는 륀느의 뒤를 이어 이 세상의 시간을 다스리고 베타가 알파에게 흡수되며 완전한 시간의 초월자가 되었다.

 

지그문트는 에델슈타인의 의회장이 되어 에델슈타인을 뛰어난 경제도시로 재건하였다.

슈가는 모험가 길드를 이끌며 모험가들을 지원하고 메르세데스는 활과 석궁 기술도 배워 헬레나의 자리를 이어 궁수를 양성하였다.

하인즈, 다크로드, 주먹펴고 일어서, 카이린 역시 각 마을에서 새로운 모험가들을 양성하였다.

 

키네시스는 미네르바 여신의 힘을 받아 오르비스를 다시 공중으로 띄우고 오르비스를 관리하였다.

노바 족들도 그란디스를 재건하여 중심지인 헬리시움을 활성화하여 다시 평화로운 도시로 만들었다.

데몬 형제는 마스테리아로 건너가 순혈마족과 혼혈마족의 차별을 없앴다.

 

팬텀은 부숴진 크리스탈 가든 대신 헤르메스를 가지게 되었고 은월은 뾰족귀 여우마을로 돌아가 랑과 행복하게 살았다.

아란은 리엔에서 조용히 지내고 에반은 미나르숲으로 가서 드래곤을 다루는 드래곤 마법사들을 양성하였다.

루미너스는 새로운 오로라 마스터가 되어 평온의 숲에서 라니아와 함께 지낸다.

 

아리안트에서는 반정이 일어나 아리안트 왕이 물러나고 공화정으로 체제가 바뀌었고 마가티아에서는 여전히 연금술사들이 대립하고 있었다.

루디브리엄에선 시계탑을 다시 세우고 이를 도와준 파플라투스도 루디브리엄에서 살게되었다.

무릉도원은 일부가 가라앉았으나 그곳에서 다시 도장을 열어 선인들이 수련을 하였다.

 

군단장들은 전쟁이 끝난후 소식이 없었다.

그리고 하얀 마법사의 빛은 메이플 아일랜드에 잠들었다.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은빛시간 Lv. 250 루나
목록

댓글0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