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소설] 어둠의 메이플 월드 18화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은빛시간

추천수0

본 유저수278

작성 시간2016.02.21

쉐도우 월드 어둠의 오르비스 스테이션

모든 초월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메이플 연합에서는 사전에 쉐도우 월드 곳곳에 모험가들을 파견하여 쉐도우 월드의 모든곳을 알아두었다.

 

메이플 아일랜드, 시간의 신전, 해저의 탑 더 시드, 루타비스는 초월자의 영역이라 존재하지 않았고 에델슈타인은 투르카가 최근에 발견한 대륙이라 쉐도우 월드에 복제하지 못한 곳이어서 이 세계에는 존재 하지않았다. 그란디스와 마스테리아 또한 존재하지 않았다.

 

그러나 무릉도원, 니할사막, 미나르 숲, 크리티아스도 존재하지 않았다. 이유는 알수없었으나 연합으로써는 투르카를 쉽게 찾아낼수 있게 되었다.

 

엘나스에 주둔하고 있던 블랙윙으로부터 연락이 왔다.

그림자 군딘아 어디선가 나타나 엘나스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있다는 것이다.

힐라의 언데드 군단이 막고는 있으나 오래 버틸수가 없다는 말도 전해왔다. 반레온은 자신의 사자성과 똑같은 성을 발견하였는데 반레온이 다가가자 그곳에서 투르카가 나타나 반레온의 병력을 몰살하고 반레온을 포로로 잡아간다.

 

시그너스의 기사단은 오르비스와 카브리엄, 어둠의 아쿠아리움에 파견된 상황이었다.

제로는 오르비스 정원들을 정탐하고 있었고 하얀 마법사와 알리샤가 어둠의 엘나스 마을로 향했으나 언데드 군단은 이미 흔적조차 남아있지 않았고 오르카는 부상을 입은채로 발견되고 힐라는 투르카와 직접 싸우다가 투르카의 검에 찔려 결국 전사하고 말았다.

또한 다른 군단장들도 곳곳에 쓰러진채로 발견되었다. 사상자들을 수습한후 쓰러진 자들이 치료를 받고 회복하여 다시 일어났다.

알리샤는 생명의 힘으로 죽은 자들도 살려내었으나 투르카의 검에 찔린 힐라는 살려낼수가 없었다.

이곳에서는 투르카의 힘이 초월자들을 훨씬 능가하여 알리샤의 힘이 미치지 못하기 때문이다.

 

힐라와 가장 친했던 아카이럼이 힐라의 시신을 수습하여 메이플 월드의 아스완에 묻어주었다.

반레온 또한 어둠의 엘나스 협곡에 위치한 투르카의 요새에서 처형을 당하고 두 군단장을 잃은 하얀 마법사는 두 군단장의 복수를 결심한다.

 

카브리엄에 파견된 기사단으로부터 연락이 왔는데 시계탑 최하층 깊은곳에서 쉐도우 게이트의 흔적을 발견함과 동시에 이상한 마법진을 발견했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그리고 마법진 위에 마석이 있었는데 미하일이 이를 부수자 시계탑 최하층 깊은곳에 있던 모든 이들이 사라짐과 동시에 그 구역이 사라졌다고 한다.

 

시그너스 여제는 당황하여 미하일을 찾아나섰으나 다행히 메이플 월드 루디브리엄 시계탑 최하층에 사라졌던 미하일과 그의 기사단이 발견되었다.

여제는 무슨 생각이 떠오른듯 다시 쉐도우 게이트를 열었으나 그곳에는 더이상 갈수가 없었다.

 

시그너스 여제는 이제야말로 투르카를 없앨 방법을 찾은것이라 여기고 쉐도우 월드에 있는 투르카의 마법진과 마석을 찾아 부수라는 명령을 연합 전체에 하달했다.

"이제야말로 투르카와 마왕을 없앨 희망이 보이게 되었습니다. 메이플 월드의 평화를 되찾고 투르카에게 억압받는 자들을 해방시키고 죽은 자들의 한을 갚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헬레나와 힐라, 반레온의 죽음을 결코 잊어서는 안될것입니다."

 

투르카 역시 복제된 세계를 제거할 방법이 발각되자 다시 재복제를 시도하였으나 이미 메이플 월드는 하얀 마법사가 라펜타의 기운에 빛의 힘을 불어넣어 만든 보호마법에 의해 복제를 할수가 없었다.

카브리엄과 어둠의 아쿠아리움, 어둠의 오르비스를 완전히 잃은 투르카는 엘나스에서 최후의 방어를 해야했다.

모험가, 레지스탕스, 시그너스 기사단, 6인의 영웅, 노바의 2인영웅, 키네시스, 시그너스, 제로, 알리샤, 하얀 마법사와 군단장들은 투르카의 요새를 향한 마지막 진군을 시작하였다.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은빛시간 Lv. 249 루나
목록

댓글0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