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토론방] 베라도 인원수가 왤케 적어졌나요.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제논엠블럼

추천수0

본 유저수190

작성 시간2013.02.22

요즘 운영자들이 패치 잘못해서사람들몇몇이 게임을 못해서 적어졌는지 (저도 그중에 1명)

다들 패치에 질려버린건지.... 솔직히 베라도 이제 통합좀 해주시면...인원수 넘 적어짐..

그래도 1섭엔 꽉찼지만 .... 솔직히 파퀘할라고 기다리는재미도 있었는데... 들가면 겁나 감격스럽고

이젠 베라도 점점 인원수 적어질듯 근데 베라가 통합될 확률

운영자가 캐시템 없앨 확률 정돈가? 가능 하면서도 불가능하니...

어쨋건 베라도 사람 다시 많아졌음 좋겟네여 떠나고 싶어도 너무 정들어서

떠나지도 못하고 사상처음으로 노벞 스공 5.0 됀 캐릭있어서 갈수도 없고 참......ㅋㅋ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제논엠블럼 Lv. 174 베라
목록

댓글5

  • 캐릭터 아이콘단풍잎s제논 2013.02.22

    메이플 거의 서든으로옴 ㅈㄹ이 ㅈ슈ㅠㅠㅠㅠㅠ

  • 캐릭터 아이콘단풍잎s제논 2013.02.22

    서든가보세요 사람 ㅈ됨

  • 캐릭터 아이콘단풍잎s제논 2013.02.22

    메이플이 병,신되서요

  • 캐릭터 아이콘NEWkaiger 2013.02.22

    카이니 확줄어버렸음ㅠㅠ

  • 캐릭터 아이콘Corea이쁜이 2013.02.22

    저도 베라처럼 인구많은 제니스에 서식하고 있는데 저희 서버도 사람이 많이 사라졌어요.....ㄷ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