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토론방] 메이플이 안망한이유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살인포효

추천수0

본 유저수336

작성 시간2012.01.25

메이플이 안망한이 유 

메이플이 안망한 이유는  일단 초딩입니다

왜냐구요? 

메이플은  신직업으로 먹고 살아여   

잘보세여  메플에 신직업 나오면 피방가면 거의 메이플해여

초딩들 글거 모아서 메이플 살고있어여

엣날의 레전드 캐릭 생각 나시져 거의 피방가면 메플하고 하지만 시간지나면

다시 또 끟어여 메플을

또 메플은 신직업 만들고 팬텀인가?  그거

그걸로 또 초딩들 모으고 ㅋㅋㅋ   오한별 그렇게 돈을 벌고 싶어?

이번에 또 신직업  레탕 도적하고  영웅해적 남았네?

진짜  빅뱅 패치왜했냐?      엣날의 추억의 메이플이

엣날에는 30찍을려고 노력했는데      지금은 120은 개나소다 다찍고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살인포효 Lv. 0 제니스
목록

댓글9

  • 캐릭터 아이콘깜찍한직쏘 2012.01.26

    80은3일만에찍습니다.....예전에는3차찍으면레알짱이었는데....올드의슬픔

  • 캐릭터 아이콘l헌니l 2012.01.26

    나도...3년전에만해도60찍기가그렇게힘들엇찌

  • 캐릭터 아이콘월하의9미호 2012.01.26

    맞는말씀 난 첨엔 30랩찍기도 어려웠는데 요즘은 80랩 찍는게2주 내로 찍을 정도니까.

  • 캐릭터 아이콘웩토용 2012.01.26

    맞는말이네ㅋㅋ 난50찍으면120은꼭찍드라ㅋㅋ

  • 캐릭터 아이콘하기좋은방 2012.01.25

    ㅎㅎ 꼬브면이 욕인가? ㅋㅋ

  • 캐릭터 아이콘살인포효 2012.01.25

    괜히 이런애들이 꼭 있다니까 괜히 욕질하고 보기 싫으면 말던가 왜

  • 캐릭터 아이콘NAVTY 2012.01.25

    꼬브면하지말던가

  • 캐릭터 아이콘풀먹는육식성 2012.01.25

    콜1미/나도 그런 케이스임ㅋㅋㅋㅋ해적나올때 하도 메이플메이플 하니깐 했는데 요지경

  • 캐릭터 아이콘콜1미 2012.01.25

    메이플이 워낙유명하니 나도한번해볼까 로시작해서 이쁘고멋진거좋아하는애들 캐시쫙 지르고 사람다 똑같지ㅋㅋ이런순리가 반복ㅇㅇ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