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움직이는 이미지
걍취미삼아 만들어본건데 보셨으면 댓글좀요 그리고 출연자 구합니다
그리고 요즘 이야기에서 무개념들이 몇명 서식하고 있는거 같은데 기황이면 좀 고쳐주셨으
면 좋겟습니다 대본형식의 글들은 제발 부탁합니다 소설형식으로 써주세요 그리고 도배도 좀
관둬주시고요 글의 길이도 기황이면 길게부탁요 그리고 욕하는분들은 욕좀 줄입시다 적어도 사
이버 공간에서만이라도 욕좀 줄여주시고 무개념들은 공부나 더하던지 게임이나 하면서 개념좀
찾았으면 좋겠네요 게임이 뭐하라고 있겠어요?스트레스 풀이용으로 만들어진거에요 뭐 메이플
은 그런면이 거의 찾아볼수 없지만 그리고 영자님한테 뭐라하는 글 그마 올리세요 여기 영자님
안오십니다 문제가 생기면 문의전화 올리세요 글 왜 삭제되는지도 기황이면 물어보질 마세요
그거 알바생들이 잡글인줄 알고 삭제한거니까요
ez너하나땜에
2011.11.22
저두 사람구하는데요 보마 복풍의 시 다크포그 잘 봐주시고 해적님도 추천~
전도의끝
2011.11.17
츨연신청합니당 추천
ez너하나땜에
2011.11.16
추천해드리고요제가 만든 움직이는 이미지 다크포그 많은 댓글 바랍니다
난영웅메러
2011.11.16
그리**천하고갑니다.
난영웅메러
2011.11.16
저좀출연좀요~~
daniel545492
2011.11.16
ㅎㅎ 짮지만 좋은 앳션 ㅇㅇ.어쨰든 수고비로 추천뿌셔! 하고갑니다~.저 출신 부탁 ㅅㄱ. 아 그리고 이글 감사해여 어쩐지 다른글들이 나와서 골치가아팠더니 다행이 님이먼저 말해서 ㅎ.
이거내본캐임
2011.11.16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