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유머] 메이플스토리 롤러코스터 여자남자탐구편 -시작-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melodycandy

추천수8

본 유저수481

작성 시간2010.12.24

안녕하세요. 캔디입니다.

레오나섭 사람 없어서 좋아요.<뭔상관

레오나 이대로 사람 없으면 좋겠어요. 빨코 다 내꺼.

 

 

 

[남자편]

 

아. 학교에서 친구가 게임얘기를 하길래 메이플스토리레요. 뭔가 간지나는것 같아 홈페이지에 들어가 가입을 하려 해요. 근데 럴수럴수 이럴수가. 14세 미만은 부모님 허락없이 가입을 할 수 없다네요. 게다가 자기 주민번호도 몰라요. 아직 초딩인 남자는 엄마의 책상위를 뒤지기 시작해요. 아싸라비야 콜롬비아. 엄마의 의료증을 발견했어요. 총알같은 속도로 남자는 엄마의 이름을 쳐요. 이런 된장 **장 초**장. 다치고 보니 엄마이름이 영타로 써져있어요. 아이 귀찮아. 남자는 영타를 드레그에 벡스페이스를 현란하게 눌러줘요. 페이지가 경험치를 먹기 시작해요. 아싸. 레벨업. 남자는 점점 드러나는 페이지를 흔들리는 눈동자로 쳐다보아요. 이런 ***레이션. 홈페이지가 떠요. 벡스페이스를 너무 많이눌렀나봐요. 결국 남자는 짜증이 나 마우스를 던져요. 그리고 10초도 되지않아 다시줍고 엄마이름과 주민번호를 쳐요. 아싸. 성공. 신이난 남자는 아이디와 비번을 만들라는 창을보고 대충 자신의 이름과 생일을 활용하여 아이디와 비번을 만들고 바로 접속을 해요. 오우 이런 고등어***통조레이션. 여캐가 떠요. 남자는 좌절해요. 그러나 포기할수 없어요. 옆반 김철수가 계속 300을 찍었다 자랑을 하고 다녀요. 눈꼴시려워서 못봐요. 그렇게 캐릭을 만들어요.

 

(그러며 은근히 사람들에게 여자라 속이고 다닐 계획을 세워요. **에요.)

 

 

[여자편]

 

오늘 여자는 학교에서 짝이 침을튀겨가며 얘기하는 메이플스토리에대헤 한참 생각해요. 그리고 갑자기 아는 친구들이란 친구들은 다 붙잡고 '메이플 해?'라고 물어보아요. 아싸라비아. 40명째에서 한명 걸렸네요. 한데요. 여자는 레벨이 몇이냐 물어보아요. 럴수럴수 이럴수가. 16이래요. 그러며 여자의 친구는 4시간만에 16을 찍었다고 자랑을 해요. 왠지모르게 흥분한 여자는 학교가 끝나자마자 그 친구를 끌고 자신의 집으로 가요. 컴을키고 메이플 홈페이지가 뜨자 여자는 홈페이지에 올려진 간지나는 캐릭터들을 보고 기뻐해요. 그렇게 게임시작을 하려 하는데 럴수럴수 이럴수가. 회원가입을 해야 한데요. 여자는 잠시 고민하다 회원가입을 눌러요. 그러자 여러개의 선택권이 떠요. 그중에 자신이 택할 수 있는 선택권은 2개에요. 자신은 외국인이 아니거든요. 빨간선을 자를까 검은선을 자를까, 뭐든지 자신의 것으로 되어야 한다 하는 여자는 절대 엄마 주민번호로 가입하지 않아요. 여자는 자신의 주민번호는 물론 엄마의 주민번호도 알고있거든요. 중요한건 정말 기억 잘하는 여자들이에요. 부모님 인증은 대충 자신의 메일로 성공시킨 여자는 한번 박수를 쳐요. 짝. 레드썬. 여자는 아이디에 한참 고민해요. 아이디를 어떻게 만들까. 자신의 이름으로 만들까 하지만 그건 좀 촌스러운것 같아요. 그렇게 30분을 고민하던 여자는 결국 자신의 이름을 영타로 친뒤 그앞에 cute을 붙여요. 뭔가 허전해 보니 숫자가 없어요. 여자는 뒤에 생년이나 생일, 폰번 중간자리, 뒷자리 등등중 하나를 붙여요. 이제 비번을 만들어야 해요. 자신의 이름 생년 으로하면 너무 쉽게 털릴것 같아요.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 배우? 한참을 고민하던 여자는 결국 엘리로스74같은 이상한 비번을 만들어요. 그래놓고선 다 기억하는 정말 위대한 기억력을 가진 여자에요.

 

 

아 캔디. 왜 이딴걸 쓰고 ***일까요. 정말 한심해요. 캔디는 자신이 쓴 글을 위아래로 쓰윽 흝어보더니 오타를 발견해요. 그 오타를 고치자 막상 글이 이상하다는걸 느껴요. 캔디는 스크롤을 하여 다지우고 다시쓰기 시작해요. 그렇게 막상 글을 다쓰자 사람들이 공감하지 않으면 어쩌지라는 넬라판타지아같은 생각이 들어요. 이런 된장 **장 초**장. 캔디는 그냥 올리도록 해요. 악플을 먹으면 악플을 먹는거고 추천을 받으면 추천을 받는거라며 세상은 냉정하게 돌아간다는 것을 새삼 느껴요. 그러면서 계속 새로고침을 누르며 악플이 떳나 안떳나 확인하는 캔디였어요.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melodycandy Lv. 0
목록

댓글8

  • 캐릭터 아이콘듀얼마스터스 2010.12.25

    빠루님 만약아란이라면빨리찍기힘듬.

  • 캐릭터 아이콘듀얼마스터스 2010.12.25

    재미있다...

  • 캐릭터 아이콘꽃l놈 2010.12.24

    우와재미있음후편써주세여~

  • 캐릭터 아이콘진정한빠루 2010.12.24

    ㅗㅗ 난 13분에 15찍음

  • 캐릭터 아이콘스트or2이커 2010.12.24

    와 재밌다ㅋㅋ 추천누르고 감

  • 캐릭터 아이콘lFree도적 2010.12.24

    이거 진짜 무감정으로 말하면 재미있을정도로 잘꾸미셧내요 추천박스 부스고갑니다

  • 캐릭터 아이콘신캐릭카쓰 2010.12.24

    쩝 사진이 없다 ㅠㅠㅠㅠㅠㅠㅠ

  • 캐릭터 아이콘스커팟좀요 2010.12.24

    ㅋㅋ 은근재밌네 추천하고갑니다 ^^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