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토론방] 사기직업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켈스탕스요원

추천수7

본 유저수322

작성 시간2010.08.26

님들아 제가 아란키우는데여

라이딩하나 하려면 비싸게 사야되는되

와헌이나 메카닉은 그냥 10부터 공짜로주고

다른 직업보다 능력치가 좋습니다........

영장님 아란능력치좀올려주세여 제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켈스탕스요원 Lv. 51
목록

댓글13

  • 캐릭터 아이콘주인의sH 2010.08.27

    님아 베메는 라이딩도없음... .... .... 물약아까움 ㅠㅠ

  • 캐릭터 아이콘어둠속의전투 2010.08.27

    100까지니나키워라

  • 캐릭터 아이콘저섭은나의집 2010.08.26

    아란도 100이상만 되면 몇십만 뎀지 뜨니깐 그리 신경쓰실 필요는 없네요. 라이딩 자체 없어도 괜찮습니다. 메카닉도 뭐 아란과 같은 부스터쓰니깐..

  • 캐릭터 아이콘e딴지참0i슬e 2010.08.26

    ㅋㅋ메카닉 님 나댄다

  • 캐릭터 아이콘멀로맞추지 2010.08.26

    님 1차스킬 중에서 앞으로 나가는거 있으니깐 그거 쓰시던지요 그리고 아란만 라이딩 돈주고 사는거 아니랍니다

  • 캐릭터 아이콘룰루랄르라 2010.08.26

    듀블은 머임 라딩이업슴 ㅋㅋㅋㅋ ㅋㅋㅋ 빨르기는하지만 ㅋㅋㅋㅋㅋ

  • 캐릭터 아이콘킹모기 2010.08.26

    걸어다니센..ㅋ 난..다만..느릴뿐이여서 삿지만..ㅋ?

  • 캐릭터 아이콘EX메카닉 2010.08.26

    아란 불쌍하네 아란 사기캐릭이엿는데 하향당해서ㅋㅋㅋㅋㅋ

  • 캐릭터 아이콘EX메카닉 2010.08.26

    이런거가지고 추천하라는 초딩들ㅋ 아란은 돈주고 류호타는거임 1000만원ㄷㄷㄷ1200만원있긴하지만 메카닉은 라이딩없으면 기본공격 100000깜ㅋㅋ(70짜리)

  • 캐릭터 아이콘후아유유다이 2010.08.26

    ㅜㅜ 저도아란 키우는데 ...

이전 1 2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