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일기] 메이플 수정할 건 좀 해라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스찌a

추천수3

본 유저수256

작성 시간2007.09.24

메이플스토리가 만들어진 세월이4년...

신대륙과 4차전직 그리고 보스몹들

많이등장했죠

그러나....

참 개념을 어디다 팔아먹은 걸까요??

1.안드로메다

2.쓰레기 매립지

3.개념? 무슨소리에요 처음부터 없었어요

남겨주세요 ^^

멧돼지부터시작하죠

거금 2000만 메소(타타모 빌어먹을 수염 베어 버릴라)내고 구입한 멧돼지

헤이를 능가하는 이속으로 마을에선 텔포다음으로 빠른 이동수단이죠

그런데 정작 사냥에는 써먹을 때가 없다는...

물약 안먹어지고 공격도 못하고 파워가드 풀리고(파워가드 풀리는 것 좀 고쳐바) 나참..

메이플 스토리에 전사들은 자신의 키보다 더 큰 무기를 아무렇지도 않게 들고 다니죠 그런데 왜 달리면서 공격은 못할까요?

자신의 키보다 더 큰무기를(특히 참화도,참마도)이런걸 아무렇지도 않게 들고 다니는 힘쎈 전사가 IQ라도 떨어지는지 뛰면서 공격을 못해

그리고 사기적인 밸런스

보조 직업인 클레릭

3차 나오기 전까지는 보조였죠...근데 3차나오고 샤레,서먼드래곤

4차나오고 제네시스,바하뮤트

보조 직업이 아니라 격수네 격수 ???서버의 140인가? 넘는 비숍분

혼자 약엄청빨면서 제네시스를 난발해서 혼자 자쿰 잡았다고하던데

히어로도  약이 딸려서 못잡는걸..(잡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ㅎㅎ)

이게 보조캐릭입니까?

그리고 용기사의 피뻥

보통 이런건 보조 직업에게 줘야하지않습니까?(헤이도 마찬가지야)

아니면 제일 수가 적은 팔라딘에게 피뻥을 줘서 팔라도 사람들 많이 하게 하거나 새도어에게만 헤이줘서 새도어 암울하지 않게 해주던가

다들 상향만 바라시지마시고 하향 좀 바라시지그래요?

계속 상향 하다가 전직업다 쿰 솔로잉 가능하게 하지말고 -_-

그리고 한손시리즈,방어력과 방패

왜있는건지 참 -_-

붉은채찍(한손검)공 45를 착용했을때와

알루미늄야구방망이(두손검)공 45를 착용했을때

공격력은 같죠 근데 스탯창보면 공격력(힘이 높을수록)엄청난차이가

ㄷㄷㄷ..물리방어력도 그래요 초반에 적자 안날려구

초벗10다는거 1달게해서 사냥할때는 물방좋죠

근데 고렙되면서 스켈로스에서 2600이나 2500이나 다를게 있나요?
100뎀지 줄일려면 방어력이 좀높아야되고...

방패도 방어력만 붙어서 쓰레기인데

차라리 쓰레기인 한손검,방패에다가 특수 능력을 넣는게 어떨까?

위젯아?응?
디아블로2 완전히 배끼지말고 붉은채찍 공+45 이속+15

                                                       특수능력(불 저항력+20%)

                                                       착용시 슬래시 블래스트 데미지 상향

                                            광선 채찍 공??(본적이없어서...)

                                                        이속+15(맞낭?)

                                              특수능력   타격시 90%확률로 10초간 스턴

                                                메이플 워리어 실드

                                                         예)힘+10 방어력+50

                                                           특수능력 한손검의 데미지 상향

                                                            40%확률로 공격 저지

                                                            파이널어택 나갈확률 40%증가

이랬으면 좋겠구나 돈에눈먼 돈젯 ^^

방어력은 업데이트 한다고 했는데 얼마나 잘할까 ㅋㅋ

그리고 불,번개,스턴 <<이 속성,능력은 왜있니??

             얼음은 결빙이된다

              독은 중독이된다

             불은 머냐? 그냥 불속성공격이자나

              번개도 감전되어서 추가타격입는 것도아니고 나참

               스턴이 제일문제다 응?
                  스턴 좋다고 하는 사람들 있긴있지만

                       난 이해가 안되는구나 위젯 ^^

          스턴 걸려도 공격하면 바로 풀리는데

             결빙처럼 안풀리게 해줘

       그리고 결빙도 공속,이속만 느려지게하고 완전히 얼게좀 하지마라

 그리고 미니게임

왜 있는거니 ^^

자리 맡으라고 유저한테 주는 선물이냐? c-2에 가면 간판이 널려있구나

그거 제거하라고 검보 만든거닝?

그럴 바에야 1시간동안 아무것도안하면 마을로 소환되게 만들렴 ^^

죽숲도 예전처럼 바꾸고 시간제한을 10분으로해라

*** 돌리는넘들을 제거하려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함

마지막으로

혼테일,자쿰 빼면 다보스몹도 아니거든? 150도 안되는 분들께서

상큼하게 솔로잉해주시는 스샷이 얼마나 많은지...

댓글다시는분읽으셈 ~!!!!!!!!!!!!!!!!!

위젯,넥슨 메이플스토리 만드느라 수고했다 쳐요

그리고 제가 너무 많은 걸 바라는지도 모르죠 ^^

하지만 이젠 메이플스토리가아니라

메이플노가다가 된것 같네요

매일매일 매...크...로,핵,간판 짜증날대로 짜증나고

매...크...로,핵 막지는 않구 매주 업데이트되는 캐시샵 보면

화가 치미네요<<(너도 그 화가 치미는 캐쉬샵에서 템샀으면서)

평생무료 게임도 아니죠...

3차하고나서 캐쉬템안사면 케릭터가 거지옷??정도니

p.s:AP,SP되돌리기 1번사면 다초기화 되는걸로 해주지그러냐?

        그거 되돌리는데 20만넘게 캐쉬한 사람들도 꽤있구나

        멧돼지,은빛갈기 값좀내려라 타고만 다니는데 2000만,5000만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스찌a Lv. 77
목록

댓글4

  • 캐릭터 아이콘황태포에버 2009.09.03

    공감!!! 멧되지 넘비싸여 이런 타타모 사체업자ㅣ 같은이라고

  • 캐릭터 아이콘창용비상 2008.07.27

    공감해요...추천하고 갑니다^^

  • 캐릭터 아이콘창민이이디 2007.09.24

    자리라는것은 있어야 되는 것인데 C-2라면 한번 새벽에 했지만 그것도 힘든것. 따라서 대책이 필요한것

  • 캐릭터 아이콘륜세아 2007.09.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사천원패키지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