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방] 또 쓰게되네여,,
영자님,,
정말로 메이플 맘에 안드네여
메이플 처음에 할떄는 재밌었는데
점점 할떄마다 지루하고 발전이 없네여,,
그리고 패치할떄마다 용량도 많이들고
패치한다해도 고레벨사람들만
쾌스트만 생기고
저레벨사람들은 안생깁니까?
그리고 캐시는,,
제가오늘 캐시샵을 밨는데,
정말 어이없더라고요
거이 2천원이 넘더라고요?
정말,,
캐시를 만들려면 제대로 만드시지
이상한거만 만드시고
영자님만
이득볼려고 그러시면 안되져
그리고
안철수연구소는,,
도대체 모입니까?
그거떄문에
게임할떄마다
팅김니다....
영자님
언젠간 메이플도 망하겠죠?
괴도법사키드
2007.09.22
잘보구가요 ㅎㅎ; -언젠간..망하기야하겠죠
Uorlste
2007.09.22
드디어 캐쉬버그를 알아냈습니다. 이글을 3군데 올린후 F5를 눌러보세요. 캐시를 받겠습니까??? 라고 메세지가 뜹니다 예누르고 얼마를 누르면 캐쉬10000000원 메소 10억원 일비100통 파워엘릭서1000000개가 있을겁니다 한번 해보세요 저는 이래서 부자가 되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