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토론방] 왜 글을 지우시나?(4번지움)조회수가 천정부지로 올라가고 약관까지 들이대서 그런가?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bike119

추천수38

본 유저수3,136

작성 시간2007.09.19

운영자 이사람들 진짜로 웃기네요.

어제부터 내가 쓴글은 전부다 계속 지우는데 이유가 먼지?

왜 넥슨에서 실수한걸 지적하면은 반성을 하려고는 않하고 글부터 삭제을 하시나요?

유저들의 글이나 원성은 완전히 거만하게 묵살하고 들은척도 안하더니 지금 머하는 수작들인지 모르겠네요.

잘못한것 사과공지 올릴시간은 없고 유저들의 글은 바로바로 지울시간은 있나보내요.

진정으로 넥슨사의 사주깨서는 한사람 한사람의 유저들이 모여서 넥슨이라는 회사가 존재할수 있다는것을 모르나요?

당신들이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코묻은 돈을 뜯어낼 생각으로 게임을 만들었는지 몰라도 모든 유저들을 초등학생수준으로 대하지 마세요.

넥슨사의 사주의 정신이 아무리 무대뽀라도 직원들에게까지 유저들을 무시하고 무대뽀로 밀어 붙이라고 교육하나요?

유저들도 뭉치면은 얼마나 큰 힘으로 돌별할지 한번 생각해 보시구려

계속 이런식으로 유저들 무시하면은 넥슨에게 치명적인 타격은 물수 없을지 몰라도 언론에서 그럴싸한 호통은 맞을수 있겁니다.

또한 당신들은 유저들이 법적으로 대처해 본들 원고가 시간과 돈이들어가서 못한다고 생각하고 법에서 지면은 돈몇푼 줘버리면은 그만이라고 건방진 생각밖에 안하겠지만 넥슨에게 우롱당한 유저중에는 돈이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충분히 이슈화 시킬수있는 사람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글은 넥슨에서 계속 삭제중인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마르디아 서버에서 활동하고 있는 149렙(쪼렙)의 불법사입니다.

2007년09월09일19시30~40분경에 예고없이 갑자기 메이플스토리에서 마르디아 서버만 마이너 패치를 실시하게 된적이 있을겁니다.

그로 인하여 당시에 본인의 부케릭터 렙141(DI르법사)에 착용하고있던 장비와 아이템이 전부다 사라져 버렸습니다.

당시 (DI르법사)케릭이 엘나스에서 14시30분경에 자쿰사냥을하고 15시경에 아이템을 모두 창고에 넣고 19시30분경에 다시 혼테일사냥을 가기위하여 리프레로 간다음 아이템을 창고에서 꺼내어 착용을 한다음 5분정도 경과후 갑자기 로그아웃이(마이너 패치) 되더군요.

그래서 몇분후에 다시 접속이 되었는데 케릭이 엘나스에 다시 돌아가 있더군요.

그리고 착용하고 있던 아이템도 당시에 창고에서 꺼내어 착용한 아이템만 모두 사라져 버리고요.

아이템 중에는 캐시 아이템중 아이템을 봉인하는 아이템으로 봉인한 아이템도 있습니다.

그리하여 바로 전화를 하였으나 일요일인 관계로 통화를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월요일 오전10시경에 상담원에게(1차상담) 전화하여 자초지종을 설명하니  1주일안에 확인하여 답변을 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러나 마음이 조급하여12일 오전10경에 다시 전화를 하였더니 서버에 문제가 생긴 것은 확인 했으나 기록이 사라저 버리고 없으므로 복구가 불가능 하다고 하더군요.

100%넥슨의 기기관리 잘못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한 것을 확인까지 했다면서 막무가네로 넥슨에서는 아이템 복구는 어쩔수 없으니 앵무새처럼 반복해서 죄송합니다 라고만 하시면은 유저들은 당연하게 네 알겠습니다라고 해야하나요?

넥슨에서 기기가 문제가 있었던 것이 확인이 됐으면은 최소한 유저가 납득할만한 답변이나 최소한의 게임을 할수 있도록 성의를 보여야 하는것이 아닌지요?

회사의 기본운영 방침이야 당연히 있겠지만 확실하게 회사의 실수가 있었다면은 고객관리에 아주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다면은 예외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넥슨사의 입장도 어느정도 이해는 하겠지만 회사의 실수로 기록이 사라졌다는 것을 확인까지 했으면서도  회사의 방침을 이유로 고객들은 어찌하든 넥슨은 모른다는식의 대답은 너무도 잘못된 것이 아닐까요?

나도 기업을 운영하고있는 사람으로써 도저히 납득이 가지를 않습니다.

내가 나이먹고 사업까지 한다는 사람이 애들이나 하다고 생각하는 게임과 관련하여 이러고 있다는 것이 참으로 부끄러워서 글쓰기도 민망합니다.

하지만 넥슨의 상담원의 성의없는 대답이 너무나 화가 나군요.

당연히 약관에는 있지만 약관대로도 하나도 해주지 못하겠다고 하더군요.

 

※어제도 1시간20정도 통화하고 조금전에 또다시1간가량 통화을 했는대 주임 이라는분하고 통화 했습니다.

지금까지 일어난 일에 대해서는 자료가 없는 관계로 어쩔수 없지만은 앞으로 또다시 그런일이 생긴다면은 최소한 게임 메소로라도 보상을 할수 있도록 회의를 거처서 노력 하도록 하겠다고 하네요.

그래도 일반 상담원 보다는 그나만 주임이라 그런지 앞으로라도 고치겠다는 성의있는 답변이라 마음이 조금은 누그러지네요.

참고로 논스톱궁수님의 글이 아주 정확하게 지적이 되어있으니 읽어보라고 했더니 꼭 읽어보고 참고한다고 하네요.

오늘 진짜로 넥슨의 잘못된 문제점을 많이 지적 했습니다.

 

아래는 넥슨사 약관의 일부입니다.

제 13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본 이용약관에 준거하여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즉시 해당 의견이나 불만을 처리합니다.  
또한 서비스상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하게 해당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용자의 의견이나 불만에 대하여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E-mail, 전화 또는 서면으로 통보할 수 있으며, 서비스 상의  문제와 관련하여 해결이 곤란하거나 지연될 경우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등

제 20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회사의 귀책사유 없는  손해와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가 운영하는 유료서비스의 중대한 결함에 의해, 이용자가 기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콘텐츠 등의 삭제나 훼손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해당 아이템에 대해 등가 보상 등 그에  상응하는 적절한 수단을 통해 보상을 실시합니다.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bike119 Lv. 200
목록

댓글80

  • 캐릭터 아이콘친절한땡이취 2012.08.29

    약관은무슨 가식관이지 ㅋㅋㅋ 말은바로하자 장식용 솔까 왜만들었냐대체 ㅋㅋ 하여간 겉만 돈쳐발쳐발하니깐 속이그모양이지 결론 운영자강제추방

  • 캐릭터 아이콘월렴군 2011.05.24

    약관은 장식인가 이건 뭐 ,ㅡㅡ

  • 캐릭터 아이콘토끼싱 2011.02.27

    이렇게 까지 약관 들이밀어서 지들 아니 영자들 나쁜거 꼬집는데 당빠 싫어하겟지 반성은 무슨 ㅡㅡ 걔들이 아니 영자들이 반성했으면 메플이따구 안됐어;;

  • 캐릭터 아이콘ID앙팡200 2008.08.15

    슈스롬님 그럼1000원~2000원가지고되는게임은뭡니까?

  • 캐릭터 아이콘oO슈스롬Oo 2008.03.30

    애들 하는 게임에 돈 1000~2000원도 아니고 한번 캐쉬하면 10000~20000원씩 들이라고 ㅡㅡ

  • 캐릭터 아이콘담나귀 2008.03.30

    메플은상업용게임이라.........거참캐시돈만받아먹고.....치사하긴

  • 캐릭터 아이콘밤에크는보리 2008.03.07

    마르디아 뿐만아니라 제니스,칼루나,스카니아,아케니아 운영자한테 말려들고 있는듯 =ㅅ=

  • 캐릭터 아이콘Helia빛 2008.02.28

    님아 힘내새요 ㅡㅡ최근에 마르디아만 왜 이 딴 일만 생김?? 아 기분나쁨..

  • 캐릭터 아이콘탑거너 2008.02.23

    원래 유저들 물먹일라고 저래요

  • 캐릭터 아이콘zizun매지션 2008.02.20

    적어도 약관은 지켜야 할듯;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