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일기] 얘두랏.님두랏.언뉘두랏.오빠두뢋.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큼앙큼

추천수0

본 유저수125

작성 시간2007.09.16

네이벌~ 카페 만두럿엉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메뉴설정안햇을껄ㄹㄹㄹㄹㄹㄹㄹ

어예하눈지 모르겟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

대충은 햇는디ㅣㅣㅣㅣㅣㅣ

아직 주소는못밝혀ㅕㅕㅕㅕㅕㅕㅕ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큼앙큼 Lv. 0
목록

댓글7

  • 캐릭터 아이콘남자이미지 2007.09.16

    ㅎ222ㅋㅋㅋ

  • 캐릭터 아이콘뺑소a 2007.09.16

    언니얏하이 ㅇㅇㅋㅋ

  • 캐릭터 아이콘궁수y플러스 2007.09.16

    어머머,언니도 카페만든거야?! 나두갈래,주소밝혀, 내 카페에두 와바바바 ㅇ_ㅇ ! 주소 >> http://cafe.naver.com/twosoobong1234

  • 캐릭터 아이콘궁수y플러스 2007.09.16

    언냐 근데 글 어떻게써? 나 카페 홍보좀 하려고 했더니 쌍 ㄱ-ㅜㅜ 카페 한명두 않온다 ㅠ뉴뉴뉴뉴뉴

  • 캐릭터 아이콘궁수y플러스 2007.09.16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나 만화계접었다 ㅎㅎㅎㅎ

  • 캐릭터 아이콘큼앙큼 2007.09.16

    ㅎ22222

  • 캐릭터 아이콘조나섹 2007.09.16

    ㅋㅋㅋㅋㅋㅎㅇㅎㅇ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