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공략] [첫번째] 170나이트로드 피아누스 솔플레이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그대의아침

추천수479

본 유저수63,033

작성 시간2007.11.24

 

잡는데 15분가량걸린거같아요

비난댓글.. 정말싫습니다.

그냥조용희보고가시거나 좋은댓글만달아주세요..

동영상올리는 사람들생각좀해주시구

비난댓글달아주지말아주세요!

그럼재미잇게봐주세요^^

다음동영상은  "혼테일동영상"입니다.

추천해주셔야 올릴꺼에요ㅋ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그대의아침 Lv. 175
목록

댓글622

  • 캐릭터 아이콘BF팬텀함장 2013.04.07

    아 화질더럽네 ㅡㅡ

  • 캐릭터 아이콘느금마동 2011.11.27

    2007년도면3만도많이뜨는건뎋ㅎㅎㅎㅎㅎ

  • 캐릭터 아이콘나답게살아보 2011.05.28

    패치전에 저렇게약함???

  • 캐릭터 아이콘슈팅언스 2011.02.19

    댐지 많이뜨는거임? 잘모르겠는데; 눈에 확 안띄는 댐**까..

  • 캐릭터 아이콘몬촌이 2011.01.04

    님아저랑댐지도비슷한데어께잡는지좀알려줴여

  • 캐릭터 아이콘z전설아란a 2010.10.05

    오175이네요 ^^!!! 부럽당 ㅋㅋ 완전 자잡는데요 중간에 웃는게 웃김 ㅋㅋ 네가 웃는게웃는게 아니야 시프님은 왜캐 말이많어 지도 렙도 작으면서

  • 캐릭터 아이콘시프ac도적 2010.09.03

    밑에 병111신아 50주제애 시1발 무영도끼냐? 완전웃기네 ㅄ(주인한테는 ㅈㅅ)

  • 캐릭터 아이콘올럭의화비 2010.08.26

    엘니도에 도토리참나무아세요?

  • 캐릭터 아이콘vs수학소년vs 2010.08.25

    부럽다....

  • 캐릭터 아이콘비고랄 2010.08.21

    밑에+11 ㅅㅂ그럼 왜보는데 ㅅㅂㅅㄲ야 닌1퍼하지말고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1퍼올려라ㅅㅂ야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