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공략] 바이퍼 4차영상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런지k

추천수107

본 유저수11,483

작성 시간2009.01.06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런지k Lv. 255 스카니아
목록

댓글192

  • 캐릭터 아이콘siojjk넉백 2011.04.17

    ㅋㅋ지금은2011년ㅋ옛날엔슈퍼트렌스폼외많은스킬이없네영

  • 캐릭터 아이콘xcvb0309 2011.02.10

    오 짱이다 근데 제네만갈기는비숍 처음봄

  • 캐릭터 아이콘dkfks368 2010.04.26

    쭉쭉만렙

  • 캐릭터 아이콘jshdkhjfks 2010.02.06

    dho 1000만 원 슴

  • 캐릭터 아이콘OIL럭 2009.12.13

    지금은 168렙이 열렙 하세요 ㅎㅎ

  • 캐릭터 아이콘생선맛햄버거 2009.08.15

    (4차)스킬이 좋으신듯 ..^^계속 쓰시네 쪼렙일땐 안좋은데 ^^

  • 캐릭터 아이콘love0ne 2009.08.04

    도되체 언제 만들었길래... 151이 되었지;;; 오늘은 2009 8/4일 인데.. 암튼 굳임...

  • 캐릭터 아이콘비락천둥 2009.07.24

    나두 4차전직하구싶당~

  • 캐릭터 아이콘ChJiA지아 2009.07.22

    잘봤습니다 ㅋㅋ

  • 캐릭터 아이콘LWS르바 2009.07.21

    런지님 지금 150이지만 120떄 ㅊㅋ ㅋㅋ.....................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