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뮤비] 귀신이 보인다(예고)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운월씨

추천수40

본 유저수2,591

작성 시간2014.01.09

안녕하세요 운월씨 입니다  만남)  이너무 인기가음서서 ㅜㅜ 포기할꺼구요 새롭고 신비한(?) 스토리 (귀신이 보인다) 연제하겠습니다

 

출연자많이구하구요 귀신이많아야해서 주인공한명구합니다 멋지고이쁜분~얼른추천하시구 출연신청하시구가세여~

잘부탁드리겠습니다 ㅋㅋ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운월씨 Lv. 72 스카니아
목록

댓글58

  • 캐릭터 아이콘페페6세 2014.01.23

    저 출연 신청요

  • 캐릭터 아이콘sun어둠타락 2014.01.23

    출연하고싶은데 머리 스타일이 맘에않들어서 출현못할거같에요 ㅠㅠ

  • 캐릭터 아이콘sun어둠타락 2014.01.23

    왠지재밌기도하고 무섭기도해요 ㅠㅠ

  • 캐릭터 아이콘e노숙페이스e 2014.01.21

    제가 할래요 ㅎㅎ

  • 캐릭터 아이콘은월령월 2014.01.21

    추천

  • 캐릭터 아이콘닢궁 2014.01.21

    저 출연신청이요~역은 아무거도 되니깐요..ㅎ 이영화 재미있을꺼 같아서 꼭한번 출연해보고 싶어요!

  • 캐릭터 아이콘꼬리는9개 2014.01.19

    예고편짱재밋네요 ㅋㅋ저출연하고싶어영 추천박스가하예졋네 추천할께여^~

  • 캐릭터 아이콘제나스칼 2014.01.19

    추천안할꺼양

  • 캐릭터 아이콘KH히어로HK 2014.01.19

    사실햇음ㅋㅋ

  • 캐릭터 아이콘KH히어로HK 2014.01.19

    아니난추천안햇는대!!

이전 1 2 3 4 5 6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