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뮤비] 심장병2기 1화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kmkehrud8

추천수41

본 유저수1,929

작성 시간2014.01.04

 

 

 

 

 

 

 

 

 

 

 

네 제가 돌아왔어요 ㅇㅅㅇ!

 /이번에는... 분량이 꽤.. 적습니다 (많이)

 

추천수가많으면.. 분량도 높아질ㄲ....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뜻

 

 

여자의 병이 (숙주) 남자의 몸으로 옮겼다.

그러므로 남자의 몸에서 심장병이 생겼다.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kmkehrud8 Lv. 112 이노시스
목록

댓글27

  • 캐릭터 아이콘I하아얀제논I 2014.07.08

    계속 연재해주쎄욤!!!!!!!!!!!!!!!!!!1화부터 지금 몇번 번갈아보면서 보고잇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캐릭터 아이콘MG괴도팬텀34 2014.02.10

    굿

  • 캐릭터 아이콘djfaodijfpo 2014.01.23

    와~ 드라마보는것 갔아요

  • 캐릭터 아이콘텐텀카니발 2014.01.21

    추천누루구갑니당 잼게만들어 주세영 ㅋㅋ

  • 캐릭터 아이콘뮤튜론 2014.01.18

    짱이당 추천>>>

  • 캐릭터 아이콘g21234 2014.01.16

    빨리좀올려주세요ㅠㅠ(일주일에2번정도)

  • 캐릭터 아이콘Lr랑너뿐 2014.01.16

    심장병 강추~

  • 캐릭터 아이콘sdkuzx 2014.01.08

    추천이여~

  • 캐릭터 아이콘모조리공격 2014.01.06

    와우~ 심장병이 돌아왔네 ㅎㅎㅎ 추천 누르고 가요 1기 마지막때 진짜 짠하던데 ㅠㅠ

  • 캐릭터 아이콘wpshsenon 2014.01.06

    꿀잼이야!!!!!!!!!

이전 1 2 3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