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홍보] 노멀힐라..한번올려봐여~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으노니o

추천수12

본 유저수11,693

작성 시간2012.12.14

절대적인 파이팅★ㅎㅎ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으노니o Lv. 200 루나
목록

댓글73

  • 캐릭터 아이콘재원의부하A 2014.02.23

    저 153때 혼자 힐라 죽임

  • 캐릭터 아이콘공격용팬텀 2012.12.19

    아 화질짤리고 날리남 ㅋㅋ 글구 듀블이 힐라잡는게 쪽팔림;;

  • 캐릭터 아이콘Or기나롱 2012.12.18

    듀엉블렝님 메플 초짜시네요 남의 동영상에 그딴말올리면좋음 ㅋㅋ?

  • 캐릭터 아이콘루미더의전설 2012.12.17

    듀엉블렝님 메플 잘모르시나 본데요

  • 캐릭터 아이콘루미더의전설 2012.12.17

    굿이네요

  • 캐릭터 아이콘zc펜텀히어로 2012.12.16

    전 솔쿰한뒤 자신감이 생겨서 힐라도전했는데 저 혼자선 안돼갯더라구요ㅡㅡ

  • 캐릭터 아이콘ID엔블맛티슈 2012.12.16

    실제로 힐라잡으면 뎀지가 줄어드니요? 난 그것도모르고 나 왤케 약한지 후회함ㅋㅋ

  • 캐릭터 아이콘빡빡이967465 2012.12.16

    추천을 박앗다능

  • 캐릭터 아이콘김일성죽기 2012.12.16

    듀엉블렝이두씨1발놈아그따구로할거면110캐논으로힐랒ㅂ아봐**롬악리고캐논이랑듀블이랑스텟차랑스킬차가쩌는데미1친놈아나대지마씨1발니가110캐논찍을떄면내가178을벌써찍엇겟다나지금156이다미1친놈아그리고110캐논으로대표캐릭을해놓지왜48짜리듀블로해놓냐등1신놈아게1세1기야나대지마라라

  • 캐릭터 아이콘카ol저저 2012.12.15

    힐라힐라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