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홍보] 아리안트 사냥맵 arr.ver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swasic

추천수54

본 유저수3,595

작성 시간2012.12.02

 

http://maplestory.nexon.com/board/570425351/42197/ <1th 게시물 에레브맵 편곡

 

아리안트 사냥맵 배경음을 편곡 해보았습니다.

약간 재즈틱한 느낌이 나네요...그럼에도 재즈스럽지가 않아..ㅠㅠ...

 

http://blog.naver.com/alwaysnewby/110153254897

블로그에 악보 올렸습니다 ^~^ 짜잔. 미리 올리고 영상올리는 나의 재빠름이 어떠냣!

뿌싱 칭 칭 챙 챙!

http://me2day.net/alwaysnewby

그리고 미투데이 계정 슬쩍 집어넣기

근데 별 글 없다는게 함정..

괜찮아요...친구 많아지면 저도 미투데이로 왈왈거릴꺼에요..ㅋㅋ..

이것은 나의 비기..

 

 

모두 감사합니다!

 

 

p.s

내일 월요일... .....

모두 수고합시다...흐흐...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swasic Lv. 71
목록

댓글44

  • 캐릭터 아이콘카이마이너스 2012.12.11

    님이짱드셈

  • 캐릭터 아이콘v민재v데몬v 2012.12.07

    흠.. 아리안트라기보다는 마이스터빌 풍이 좀 나긴하지만 그래도 엄청 잘치신거에여!!

  • 캐릭터 아이콘섀도준짱 2012.12.06

    메카닉년아 닌 개보다 못치면서 ㅈㄹ하네

  • 캐릭터 아이콘ID특이체질 2012.12.06

    정말잘치시네염~ 추천박스누르고갑니다~^^

  • 캐릭터 아이콘dkakchqh 2012.12.06

    흐흐뭥미?

  • 캐릭터 아이콘닉네임갈등되 2012.12.06

    메카닉123218님 말이심하시네요 님은 이렇게까칠수있으심? 님이 악보안보고 계이름정해서 할수있냐고요

  • 캐릭터 아이콘메카닉123218 2012.12.06

    이게뭐가잘함?완전못하구만

  • 캐릭터 아이콘sfregteh 2012.12.06

    와우색달라서좋네여 박스누를게염

  • 캐릭터 아이콘지아상궁 2012.12.05

    아~~~~~~~~~ 다음은 무슨 배경음악이 될까요? (기대됨~*^3^*)

  • 캐릭터 아이콘이시시시어 2012.12.05

    언제 들어도 굳!!!!!!! 에레브 나오자마자 서이추 한거 아시죠 !!?

이전 1 2 3 4 5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