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공략] 반도의 흔한 아란의 파풀잡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크라이즈다어

추천수13

본 유저수2,966

작성 시간2012.08.23

 

뎀지는 낮아도 즐거운 감상 부탁 드려용ㅠㅠ

엘니도 15男맥구해용~~ 자친점 부탁드리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크라이즈다어 Lv. 235
목록

댓글26

  • 캐릭터 아이콘단풍이네비숍 2012.08.28

    추천찍고간데이 ㅋㅋㅋ

  • 캐릭터 아이콘PER메세REP 2012.08.27

    하이퍼스킬 공속이 ㅎㄷㄷ 하네요...

  • 캐릭터 아이콘딸광원 2012.08.27

    저거..저님이 저랑뎀지가 똑같네;;

  • 캐릭터 아이콘davzv 2012.08.26

    아란 하이퍼 스킬 연속에다 뎀지 좋네여

  • 캐릭터 아이콘UMTYUMDST 2012.08.24

    뎀지좋고하이퍼스킬역시좋아

  • 캐릭터 아이콘게페팡이 2012.08.24

    역시하이퍼나오면안됌

  • 캐릭터 아이콘hjgvjkiui 2012.08.24

    추천해드리고감

  • 캐릭터 아이콘hjgvjkiui 2012.08.24

    나 아란키워야지 하이퍼스킬쩌네ㅎㅎ

  • 캐릭터 아이콘어둠이진리9 2012.08.24

    역시 아란이 쎄긴 쎄네..

  • 캐릭터 아이콘레온제논353 2012.08.24

    와우 완전짱인듯.

이전 1 2 3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