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공략] 55스펴 머쉬맘 잡기~ 좀 많이 짧아요 첫영상!!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식은잡채

추천수7

본 유저수2,877

작성 시간2007.10.07

좀 많이 짧죠 ㄷㄷ;; 첫영상이니 봐주십시요..

 

도와주신분들.. 오규식바보 게릴라다..

 

**곡 메이저 4기 노래~

13초 밖에 안되는점 정말 죄송하구요 다음 부턴 더 열심히 올리겠습니다..

짧은 동영상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메이플스토리 되십시요..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식은잡채 Lv. 0 크로아
목록

댓글19

  • 캐릭터 아이콘zl존김덕배 2008.01.10

    여기 비어있는 집이죠

  • 캐릭터 아이콘서정연12 2007.11.28

    .....아이템............

  • 캐릭터 아이콘불량선녀 2007.10.21

    헐 갑이디 억만분의 일도 안떠.... 갑이디 안뜨는 사냥을 뭐하러? 걔도 잘했심 추천해드림

  • 캐릭터 아이콘포도만먹어 2007.10.20

    그래도잘했음

  • 캐릭터 아이콘포도만먹어 2007.10.20

    ㅋㅋㅋㅋ

  • 캐릭터 아이콘Nes발라드 2007.10.19

    지가잡지도않아놓고 - -

  • 캐릭터 아이콘걍지o크루o 2007.10.07

    ㅇㅇㅇ

  • 캐릭터 아이콘멀봐너나잘해 2007.10.07

    3명이서 잡내

  • 캐릭터 아이콘on최강전사on 2007.10.07

    아 너무 짧아~ 좀더 길게 해죠!!!

  • 캐릭터 아이콘홍차맛쏘쥬 2007.10.07

    헉 너무 짧다

이전 1 2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