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공략] 혼테일 솔플레잉 영상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생갈치

추천수115

본 유저수19,352

작성 시간2011.04.28

 

2단에서 연속 3공무떔에 늦게끝남ㅠㅠ

http://cafe.naver.com/mapleandgarchi

생갈치와메이플스토리에 놀러오세요

글구 다음주에 나올 공식 메이플 가이드북 전사/해적편 썻으니 보세영ㅋ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생갈치 Lv. 235
목록

댓글213

  • 캐릭터 아이콘드래곤dnjsfl 2012.10.01

    듀블이 샤프아이즈를쓰네?

  • 캐릭터 아이콘BlueSky불꽃o 2012.04.25

    찍찍여신님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에나오시는 찍찍여신님 데미지가 장난이 아니네요 ㅠㅠ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11권 잘보았어요 12권기대할게요 절대법사준호아시나요 ㅎㅎ

  • 캐릭터 아이콘No1궁모해적 2012.02.01

    박봄님이 짱이에요 ㅋㅋ

  • 캐릭터 아이콘gbrbghgh 2011.10.18

    와 쩐다 블레이더200렙ㅜㅜ난 LIve158렙에다 듀얼 블레이더에서 핸폰고장났는데ㅜㅜ생갈치님이 부러워요ㅜㅜ

  • 캐릭터 아이콘S5군진 2011.09.22

  • 캐릭터 아이콘S5군진 2011.09.22

  • 캐릭터 아이콘S5군진 2011.09.22

  • 캐릭터 아이콘S5군진 2011.09.22

  • 캐릭터 아이콘허밋관찰 2011.09.21

    와 뎀지 쩔으세요 언제까지나 갈치님 왕팬입니다.^^

  • 캐릭터 아이콘메르하테스 2011.09.16

    와~정말존경합니다. 댐지가쩌내여 ㅋㅋㅋ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