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공략] 89듀블의103호사냥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명박1598호

추천수10

본 유저수3,325

작성 시간2011.04.08

니하오마.....(ㅋㅋㅋㅋ)

안녕하십니까!

 

영상하나찍어봤습니다.

댓글은1분,추천은10초.아시죠?

그리고템얘기하지마세요.니들이현질,본캐없으면니들도똥뎀입니다.

마지막으로한마디.활약길드화이팅?!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명박1598호 Lv. 103
목록

댓글44

  • 캐릭터 아이콘Toplace 2011.08.27

    Phere야 럭15% 하나 잇다고 스공 10000되지 않는단다 아가야 그리고 큐브 질 안 하고 15% 뜰수가 없어 ㅋ

  • 캐릭터 아이콘작업끝네기 2011.08.05

    밑에 말두 안됌 저 랩84인데 럭500인데 스공4500인데 스공10000은 무슨 개**한다

  • 캐릭터 아이콘Phere 2011.06.01

    ㅉㅉ 전 랩이 83인데 스공이10000임 덱스가70 럭이 480정도 ㅋ 자투가 미호가 풀더니 럭15프로

  • 캐릭터 아이콘stat환상 2011.04.30

    와 저두 듀블인뎅 지금 80을 향해달리구있는뎅 ㅋㅋㅋ 멋지네용 ㅠㅠ 완전부럽용 특히 블러디 스톰 ㅠ

  • 캐릭터 아이콘LARSet 2011.04.11

    흠냐 데미지로는 욕안하겟지만 ... 누가 메플에 현질함.... 장사 한달만하면 못모아도 15억은 모으는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딱하는거봐도 .... 4차는 하고 바로 접을꺼가틈 '';;; 4차하고 렙업하고 파도 성벽같이하다가 물갈이 당하실듯함 ''; 난 본캐없는데 여태까지 풀메소 몇번팔았는지 기억도 안날정도로 파랐다 '';;

  • 캐릭터 아이콘듀블의원초힘 2011.04.09

    추천 꾹 하고감

  • 캐릭터 아이콘듀블의원초힘 2011.04.09

    저랑 댐지 같으시네요 ㅎㅎㅎㅎㅎㅎ

  • 캐릭터 아이콘멋쟁큘이 2011.04.09

    공 꽤 좋네요.. 부럽비

  • 캐릭터 아이콘36975우진a 2011.04.09

    듀블님저천만원만요

  • 캐릭터 아이콘qpapzmzzmm 2011.04.08

    케부럽네 나돈쳐없어서 자투도못사는

이전 1 2 3 4 5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