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패러디] 무한메플1회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맨날해

추천수223

본 유저수27,453

작성 시간2008.01.31

 

 

 
 
 
┏━━━━━━━━━[멤버소개편]━━━━━━━━━┓
 
 
 
┗━━━━━━━━━━━━━━━━━━━━━━━━━┛
 
 
 
 
 
 
 
 
안녕하세여~
 
 
브로아 영상작가 퓨린이입니다. 한달동안 잠시 영상을 접었었습니다
 
 
흠... 요즘 MBC에서 열심히 보고있는 무한도전을 보고
 
 
이 아이디어가 막 떠올랐습니다....
 
 
요즘 넥슨영상들을 보니깐 더욱더 많은 유저들이 찾아 주시곤 하네여
 
 
영상소스 쫌 구해주세여 ㅠ_ㅠ..
 
 
영상소스 가지고 계신분들 정말부럽습니다...
 
 

 
 
+오타찾기 EVENT+
 
 
당첨자 발표 2월 5일입니다
 
 
여러분도 보다시피 다들 알겠지만... 넥슨홈피가 쏵쓸이 다 바뀌어 버렷네요..
 
 
머 기존 올린 게시물을 그대로 있지만 랭킹.. 팬수 다 초기화 대버렷네요..
 
 
제 랭킹 52위...... 팬도 거희 100명이 다되어 갔는데... 복귀 하고난히.. 머 다시 처음(?)부터 ㄷㄷㄷ
 
아무튼 여러분들의 이 필요합니다!!~
 
 
제 영상을 보신후에 재미난 댓글을 달라주신 분들께
 
 
한달마다 추첨 해서 캐시아이템을 드림니다
 
 
-----------------------------------------------------------
 
ex) 브로아, 퓨린이y(이름을 올바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쪼금의 오차가 생기셔도... 만약 당첨되실경우 캐시아이템을
 
받을수 없으시게 됩니다.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
 
 
유저여러분들 제발 낚시글을 올리지 맙시다...
 
 
ex) ??? : 이글을 5번 복사해서 Alt+G를 누르시면...
 
 
당신의 소비창에 일비가 풀로 차여있습니다..
 
이런 글들을 올리신분은.. 자격박탈입니다
 
 
-----------------------------------------------------------
 
 
 
 
 
 
 
영상을 즐기신 후엔 올바른 리플을 적읍시다
 
 

 
퓨린TIP - 새창에 열고 싶은 분은 Shift를 누르고 클릭합시다 ^^
 
 
 
 
 
CGM ◀홈페이지가기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맨날해 Lv. 151
목록

댓글438

  • 캐릭터 아이콘솔과랑 2010.05.22

    ㅋㅋ

  • 캐릭터 아이콘oElT 2010.01.03

    아이고 무한메플 몇편이었지>? 어쨋건 영웅이가 우성이죽여서 영웅도 죽는게생각난다

  • 캐릭터 아이콘oElT 2010.01.03

    ㅇ랑누렁ㄻㅇㄹㄷㄱㄹㄷㄳㅎ

  • 캐릭터 아이콘L시트 2009.12.09

    신고 할거다 ㅅㄱㅇ

  • 캐릭터 아이콘L시트 2009.12.09

    으으ㅡ으아아ㅏ 쌔트 이렇게 이상한놈을 ㅇㅣ 대머리 빡빡이 보기싫어 그만해라

  • 캐릭터 아이콘니덩이셈 2009.09.16

    엄청 재밌네요 출연 좀여@@@@@@@

  • 캐릭터 아이콘이상한피그a 2009.08.21

    ㅋㅋㅋㅋㅋㅋ

  • 캐릭터 아이콘팔1딱 2009.08.02

    재밋구먼

  • 캐릭터 아이콘흰둥ll 2009.05.24

    아 근데 저런 목소리 어케해여 ??

  • 캐릭터 아이콘법사의파워13 2009.04.05

    안 틀어 져 우우우우우 장군:우수한 자객이 잇지않은가 쫄병냅:다 도주 햇습니다. 장군:비행기가잇지않은가 쫄병스냅:이시대에 비행기가 어딧습니다?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