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공략] 붉은 사자왕 반레온 도전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생갈치

추천수229

본 유저수50,156

작성 시간2010.09.17

 

공반에 잡몹 피가 1000만이 넘으니

 

잡을 수 가없어요 잡몹 피 패치좀해주세요 -;;;

 

http://cafe.naver.com/mapleandgarchi.cafe

카페 놀러오세요~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생갈치 Lv. 235
목록

댓글625

  • 캐릭터 아이콘제노닉트로 2013.10.13

    밑에님 반레온이 129여도 보스몬스터인데... 저정도는 되야죠 ^^

  • 캐릭터 아이콘재논332 2013.07.23

    내딱지애선 사자왕 반레온이 129렙인대186렙이 빠르개 못이기면 사자왕반레온이 129 렙이 아니란뜻이갰다 ㄷㄷ

  • 캐릭터 아이콘전장의떡밥 2012.09.17

    지금의 반레온은 동네 흔한 보스몬스터라지 BGM제목점요

  • 캐릭터 아이콘wldmsqls 2011.10.16

    대2방o님검은마법사래밸예상결과250임

  • 캐릭터 아이콘대2빵o 2011.03.27

    카오스 자쿰 혼테일등 하면 그보스죽이고 해골들나오잖아요 ㅋㅋ 그애들이 검은마법사의 수하일듯 ㅜㅡㅜ 검은마법사의 수하 렙친구가보여주는데 200임ㄷㄷ ㅜㅡㅜ

  • 캐릭터 아이콘대2빵o 2011.03.27

    ㅋㅋ 카오스 자쿰 혼테일등 하면 보스죽이고 낫같은거 들고있는해골들이 검은마법사의 수하일듯? 검은마법사의 수하는 렙이200임 ㅋㅋ친구가보여줌 ㅠㅠ

  • 캐릭터 아이콘대2빵o 2011.03.27

    와 생갈치님쩐다 난아직 106ㅜㅡㅜ 언제200되지?ㅜㅡㅜ

  • 캐릭터 아이콘듀블때찌z 2011.01.22

    와 쩌넴 180나로가 죽음.

  • 캐릭터 아이콘뉘나넌나실고 2011.01.22

    본캐로 햇는데 도저희 잡을수가없음 핑크빈 저리 가라임

  • 캐릭터 아이콘와헌47호 2011.01.10

    저거 한판 하는데 거의40분넘게걸려요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