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공략] 80사냥터 추천~ 보고가세요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메슝z

추천수96

본 유저수10,260

작성 시간2010.08.23

 

첫 영상이라 타밍 감도 못맞추겠고 저의 반복의 노하우로 영상 찍어서

마지막 타밍이 안맞는데 이해점요

뎀지 약하지막 여기 정말 몹이 많아서 추천드려요 여러분들 열랩요~♥

악플XX             즐감요~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메슝z Lv. 83
목록

댓글233

  • 캐릭터 아이콘안민섭1짱 2010.12.06

    렙70나워사냥터좀알켜주세여ㅠㅠ지금렙70찍어서영ㅠㅠ어밴져1찍음먼저ㅎㅎ

  • 캐릭터 아이콘유석현짱123 2010.09.02

    잘한다 ㅋㅋㅋㅋ

  • 캐릭터 아이콘태균소드쟁이 2010.08.29

    오~형진짜 올렷내 ㅋㅋ

  • 캐릭터 아이콘jkyun3 2010.08.27

    에반도 이곳에서 사냥 가능할가요? 80되면

  • 캐릭터 아이콘sk킬러나 2010.08.25

    하하하하하하추천뿌셔줌

  • 캐릭터 아이콘곰탱이에반o 2010.08.25

    그리고 님 렙업 ㅊㅋ드려요 이제 트리플루모랑 렙같으니깐 미스안뜨고 잘잡겠네요 ㅎㅎ

  • 캐릭터 아이콘곰탱이에반o 2010.08.25

    우와 재밌겠다 나렙 74인데 나도 80되면 저기가야지 마가티아있는데 근데 저기 어떻게 가죠?

  • 캐릭터 아이콘아이디v도적 2010.08.24

    lwows이년아 스티어스로 와라고 개쪼랏나? ㅋㅋ 내가 털어줄테니깐 와 이년아 니얼굴 보기싫으니깐 빨랑오셈 ㅡㅡ 병2신새ㅡ1끼가 어디서 지1랄임? ㅅㅂ 저새1끼 ** ㅋㅋ 빡ㅈ\치네 ㅡ

  • 캐릭터 아이콘MinasTowel 2010.08.24

    와우 ㅋㅋ 렙업 축하드리고요, 좋은 사냥터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 캐릭터 아이콘류이cute 2010.08.24

    ㅋㅋ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