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패러디] [학교짱의만남2]9화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천궁찌

추천수245

본 유저수9,182

작성 시간2010.08.15

 

 

안녕하세여 ㅇ_ㅇ~ 천궁찌(s천재궁수v)입니댜!!

저가 단편 하나 만들었는데ㅋ 작성자:천궁찌 를 치시고 단편 하나 보세여!!ㅠ

http://cafe.naver.com/qwp02233<<저희 카페입니댜!!많은 가입 부탁 드려여~ ~~히히히힛

그리고 악플..남기시지 마세여 ㅠㅠ 흐잌 ㅠ

 

 

목표추댓:100↑~(목표 추댓이 안될시....아시죠..ㅠ)

8화는요 추댓이 150이 넘엇어요!! 감사해여 ~~~흐잌 ㅠ

 

학짱시즌1,학짱시즌2,연나를 보고싶으시다고요?

작성자:s천재궁수v를 치시고 1화부터 즐감해여 ㅋㅋ

 

연재는 일욜입니다 일욜 일욜 일요일~

 

 

신수야!!!!!!!!!!!!!!!!!!!!!!!!!!!!!!!!!!!!!!!돌아와!!!!!!!!!!!!!!!!!!!!!!!!!!!!!!!!!!!!!!!!바보멍청아!!!!!!!!!!!!!!!!!!!!!!!!!!!!!!!!!!돌아와!!!!!!!!!!!!!!!!!!!!!!!!!!!!!!!!!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천궁찌 Lv. 109
목록

댓글314

  • 캐릭터 아이콘낫뭇소녀 2013.08.11

    헐!끝난줄알았는데!선댓,추후감상~

  • 캐릭터 아이콘nm98 2010.12.30

    ㅇㅁ 분명히 성일이 무슨작전있는걸지도모름 저렇게순순히 보내주는것은없으니 무슨 꿍꿍이있음

  • 캐릭터 아이콘T써너니T 2010.12.11

    ㅋㅋ추천해여

  • 캐릭터 아이콘표창아님Die 2010.09.26

    악플다는인간콩밥먹으면서한50년감방에서썩혀봐야져 그래야 말을들어먹지...ㅎㅎ

  • 캐릭터 아이콘By빵넘 2010.09.24

    아 그여자 정말 남자의 마음도 모르고 그렇게// 상처를 주냐 작가님도 정말 슬프게 만드셧다~

  • 캐릭터 아이콘꼼뀜 2010.09.10

    아 또 이제 누구냐 그 빨간머리가 거절하겠지 ;;

  • 캐릭터 아이콘얌전히돼고파 2010.09.06

    래스큐님 그러는 님은 이딴거라 하면서 똑같이 올릴수 잇으세여? 왜 이런 댓글 달아서 남의 작품을 더럽히는거냐구여?!

  • 캐릭터 아이콘래스큐2123 2010.09.05

    wow this is very bad . 이딴거 왜 올려!!!!!!!!!!!1111

  • 캐릭터 아이콘수프g 2010.09.05

    우와 대박 너무재미있네요 ㅜㅠㅜ 와 완전짱이에욥 ㅠㅠㅠㅠㅠ 정말 재미있고 더욱많은 유씨씨 만들어주세염^^추척합니당꾹!

  • 캐릭터 아이콘화내서미안 2010.09.04

    언제나 추천꾹 .ㅎㅎ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