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뮤비] 크리스마스 특집.. 마발 때려잡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MagicCaptian

추천수1,185

본 유저수42,615

작성 시간2009.12.24

2009년 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나이가 레벨업 할때가 와버렸네요 ㅠㅠ

(한줄두줄 늘어가는 주름살...)

 


이번엔 캡틴으로 찍은게 아니라..

 


부캐릭으로 하는 윈드브레이커

 


마발 잡는영상을 담아봤습니다.. ㅋㅋ

 


물론 많이들 하셔서 아시겠지만..

 


마발하기 참.. 쉽죠잉?

(쉬..쉬운거 .. 맞...죠? 나만그런가..ㄷㄷ)

 


 

비록 화력이 많이 쌘 파티는 아니여도

 


이쁘게 봐주세요 ㅋㅋㅋㅋ

 


참.. 크리스마스 선물 많∼이 받으시구요

 


다가오는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세요 !!


가시기 전에

버튼 꼭좀 눌러주세요!! ㅋㅋ 

※윈브 랩은 64에요.. ㅇㅇ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MagicCaptian Lv. 0
목록

댓글807

  • 캐릭터 아이콘제로7952203 2014.12.30

    이님지금삭제하셧네;;하긴

  • 캐릭터 아이콘난원래데몬여 2014.07.12

    밑에분 이거2009년껍니다

  • 캐릭터 아이콘qwoals121 2014.04.18

    욜 노래 좋은데 크리스마스 노래 12년에 찍었나보군 ㅋㅋ 추전해줄게 ㅋㅋ

  • 캐릭터 아이콘스커다쫀 2013.07.25

    2006년부터 메이플한사람으로써 지금은 다른계정이지만 추억이 세록세록 나네요. 예전에는 코카콜라맵, 다양한 외국맵이있었는데말이죠.... 지금보다 그때가 훨신 재밌는것같아요. 지금은 뭐 일주일만 잡아놓고 해도 140은 그냥 찍는시대니깐....

  • 캐릭터 아이콘재논332 2013.07.24

    ㅈㅅㅈㅅ 전 몰랐음

  • 캐릭터 아이콘전재호제논1 2013.02.23

    어쨋든 추천 재미있게 보고감

  • 캐릭터 아이콘전재호제논1 2013.02.23

    빅뱅이 2009년이었나? 2010년 이었나 생각이않나네

  • 캐릭터 아이콘전재호제논1 2013.02.23

    빅뱅 후에 메이플이 엄청 빨리 올라졌긴 했지만 그래도 저때 재밌긴 했음 헤네시스 사냥터에서 슬리피우드사냥터로 가고 ㅋㅋ

  • 캐릭터 아이콘전재호제논1 2013.02.23

    제논동생은제님 빅뱅 패치전에 저정도 뜨기도 찍기도 힘들었거든여

  • 캐릭터 아이콘Deabenzua 2013.02.11

    재논332야너초딩이니?저땐빅뱅패치전이란다저땐저뎀지만해도좋은거였단다 아그야글구니가옛날메이플을알기나하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