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노말발록 공략 (2탄)
2탄은 노말발록 공략을 올려봤습니다.
순서<(20분체력-반공시간-반공재사용-힐중지-먹자)>
제가 실수로 입벌툭을 못넣었습니다 입벌툭=반공전에 많이하는말인데 발록이 입을 벌릴때 툭치라는뜻
3탄때는 네오시티 보스를 영상에 담을 것입니다.
페이지 만료때문에 6번 만들어서 올려야됬습니다 ㅠㅠ
재밌게 보셨으면 추천 go~
1탄 이지모드 보러가기 ↓클릭!!↓↓↓↓↓↓↓↓↓↓↓↓↓↓↓↓↓↓↓↓↓↓↓↓↓↓↓
http://maplestory.nexon.com/board/570425351/14357/
빅뱅패치전이라 뎀지가2~3배낮고 패치전 마발은 70이상유저 뎀지를 낮게만들어서 뎀지가 더낮습니다.
naitjaeha
2010.09.06
쩌네여
나건주소드
2010.09.05
빅뱅패치전이네 전 78이라 아직은 멀은듯
자유의아란11
2010.09.04
이거 부케다 용기사 ㅂ1212ㅅ아
자유의아란11
2010.09.04
용기사 나대지마라 니는 쪼렙 아닌줄알아 나 121다크나이트있고 137신궁있어 나대지마
훗훗훅임
2010.09.03
용기사존내나대내 지는쪼렙아니라고 ㅄ이 이소마 망캐이자 부캐 ㅎㅎㅎ 본캐 용기사 나대지마 용기사 니아직 용기사아니면서 닉네임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kdlxjsvkdnj
2010.09.03
렙높네전95메카닉인데
스틸vs스틸
2010.09.03
skyday용기사님 님도 81밖에 안되서 쪼렙이거든여
zl볼매
2010.09.03
쩐다
미나바지
2010.09.02
난독증 환자가있내.. 패치전이라는글자는 먹는게아닌대? 스카이데이용기사/패치후에공이오르지 따운되냐 쪼렙아 나대지마라 갈기고달려/ 패치전이면니가 건슬하고있을까 과연? ㅋ
에반yhite
2010.09.02
빅뱅패치 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