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동영상

[공략] 노말발록 공략 (2탄)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도적vs매니아

추천수80

본 유저수16,395

작성 시간2009.11.08

 

 

2탄은 노말발록 공략을 올려봤습니다.

순서<(20분체력-반공시간-반공재사용-힐중지-먹자)>

제가 실수로 입벌툭을 못넣었습니다 입벌툭=반공전에 많이하는말인데 발록이 입을 벌릴때 툭치라는뜻

3탄때는 네오시티 보스를 영상에 담을 것입니다.

페이지 만료때문에 6번 만들어서 올려야됬습니다 ㅠㅠ

재밌게 보셨으면 추천 go~

1탄 이지모드 보러가기   ↓클릭!!↓↓↓↓↓↓↓↓↓↓↓↓↓↓↓↓↓↓↓↓↓↓↓↓↓↓↓

http://maplestory.nexon.com/board/570425351/14357/

클릭!!

 

빅뱅패치전이라 뎀지가2~3배낮고 패치전 마발은 70이상유저 뎀지를 낮게만들어서 뎀지가 더낮습니다.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도적vs매니아 Lv. 123
목록

댓글98

  • 캐릭터 아이콘naitjaeha 2010.09.06

    쩌네여

  • 캐릭터 아이콘나건주소드 2010.09.05

    빅뱅패치전이네 전 78이라 아직은 멀은듯

  • 캐릭터 아이콘자유의아란11 2010.09.04

    이거 부케다 용기사 ㅂ1212ㅅ아

  • 캐릭터 아이콘자유의아란11 2010.09.04

    용기사 나대지마라 니는 쪼렙 아닌줄알아 나 121다크나이트있고 137신궁있어 나대지마

  • 캐릭터 아이콘훗훗훅임 2010.09.03

    용기사존내나대내 지는쪼렙아니라고 ㅄ이 이소마 망캐이자 부캐 ㅎㅎㅎ 본캐 용기사 나대지마 용기사 니아직 용기사아니면서 닉네임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캐릭터 아이콘fkdlxjsvkdnj 2010.09.03

    렙높네전95메카닉인데

  • 캐릭터 아이콘스틸vs스틸 2010.09.03

    skyday용기사님 님도 81밖에 안되서 쪼렙이거든여

  • 캐릭터 아이콘zl볼매 2010.09.03

    쩐다

  • 캐릭터 아이콘미나바지 2010.09.02

    난독증 환자가있내.. 패치전이라는글자는 먹는게아닌대? 스카이데이용기사/패치후에공이오르지 따운되냐 쪼렙아 나대지마라 갈기고달려/ 패치전이면니가 건슬하고있을까 과연? ㅋ

  • 캐릭터 아이콘에반yhite 2010.09.02

    빅뱅패치 전이네.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