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팬아트] 오르카 스우 만화 + 이것저것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팜츠로비

추천수6

본 유저수4,316

작성 시간2018.08.12

 

 

안녕하세요!

팬아트 게시판에 글을 쓰는 건 처음이네요 긁적

그냥 최근에 뽕차서 끄적였던 거 몇 개 투척하고 갑니다//

 

 

히히 미방

 

아래는 오르카와 스우 만화..

/병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머니ㅣ 이게.... ㅇ<-<

그냥 머리 긴 스우 보다가 생각나서 그렸.../

 

 

 

 

 

 

아이고 크다..

오르비스에 서식하는 기여운 샐리온을 제 취향대로 그려봤습니다!

워낙 살랑살랑한 아이여서 막 치렁치렁 그리고 싶진 않았어요 ;ㅂ;

 

 

참고로 샐리온이라 한다면 이 녀석..

제 최애 몬스터들은 다 오르비스에만 몰려있어요 흑흑

이제 레벨 넘어가서 오르비스 가는 일도 없단 말이야..

 

 

 

옷 구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완성한 따끈따끈한 그림!

프리드와 메르세데스 어릴 적을 몽글몽글하게 그려내고 싶었습니다. 근데 전혀 몽글몽글하지가 않아서 아쉽군요()

 

요즘 메이플에 다시 꽂혀서 컴백도 했고, 가끔 생각나면 이 게시판에 자주 발자취 남기겠습니다!

 

+

아 원래 제 본 계정이 있는데 이상하게 실명인증을 계속 하라고 떠서 결국 부계정으로 글을 올리네요ㅠㅜ

위 그림들 사인을 보면 '팜츤' 이나 '나쁜남자애' 로 적혀있는데 모두 저 맞습니다!

 

 

히히 혹시 모르니 인증함미댜

ㅈ, 저랑 친구할 사람..? 유니온 서버인데.. 나도 친구창 좀 열어보고 싶다../구차

아니면 제 트위터 계정으로 놀려오셔도 돼ㅐ여.. 바로 어제 만들어서 깨끗해요 ^0^

팜츤 트위터 계정!

:https://twitter.com/phamchen_twt

 

아무튼

음 어

쓸 말이 더 있었는데 창문에 비둘기 와서 놀라서 까ㅏ먹었댜

그러니 전 다음을 기약하며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0^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팜츠로비 Lv. 0 유니온
목록

댓글5

  • 캐릭터 아이콘286렙 2018.08.21

    따...딱히 그림이 좋아서 추천을 누른건 아니라고요?!

  • 캐릭터 아이콘오예스큐 2018.08.16

    베스트가즈아!!

  • 캐릭터 아이콘안엣 2018.08.14

    ㅎㄷㄷㄷㄷㄷㄷ

  • 캐릭터 아이콘청천월아 2018.08.12

    헐 귀여ㅕ워 ㅠㅠㅠㅠㅠㅠ

  • 캐릭터 아이콘란이잼 2018.08.12

    와 그림체 진짜 제스타일 이에요ㅠㅠ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