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연재카툰] 인형#7(더블연재)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다서임

추천수70

본 유저수3,082

작성 시간2012.09.30

아구야...힘들다..o캬푸o(다서임)입니다.!!!아힘들어~_~

나머지1편마지막이있네요..내일만들어드릴깝쇼?힘둘렁..그리고요즘추천이가없어져서..좋은아이디어를내서..다시추천수를높일겁니다!!이작은망작이기에!!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다서임 Lv. 70 제니스
목록

댓글76

  • 캐릭터 아이콘멍하빈s 2012.12.26

    계속 연재점여ㅠㅠㅠ 추천항상해드릴게여ㅠㅠ 기다리다지침ㅁ...

  • 캐릭터 아이콘o피니스o 2012.12.19

    케쉬:10만 메소:10억 받는법 이글을 5번 올리시고 F5 3초동안 놀러요 그럼 모슨 편지가 뜹니다 확인하시면 됍니다 그럼 케쉬10만 메소 10억 봤습니다.

  • 캐릭터 아이콘S2꼬수S2 2012.12.18

    엑엑엑엑 설마 끝난건 아니겠지?

  • 캐릭터 아이콘o피니스o 2012.12.14

    아나 빨리 만드삼 ㅡㅡ!

  • 캐릭터 아이콘zkzkdhdhd 2012.12.01

    잠깐?7.8화에서 끝낸다고 했는데 7화에서 끝난건 아니겠지

  • 캐릭터 아이콘아원이학스 2012.11.27

    으헝헝 이거 지금 몇달안나온것같은데 음~~ o캬푸o(다서임)님 제발 근데 마지막 편이 짧다고 얘기하신것 보명 이미만들었다는거잖아여 근데 왜?!!!!!!! 아닌가?ㅋㅋ 어쨌든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여 저이만화 팬인데 저번아이디로 추천하고 새로만든아이디로 또 추천했음 ㅋ o캬푸o(다서임)님 좋은하루 되시고여 빨리 만들어 올려주세여~뿌잉뿌잉(퍽!)(우웩)ㅈㅅ

  • 캐릭터 아이콘세로미나라 2012.11.26

    제발!! 빨리 다음화좀ㅠㅠㅠㅠ 기다리다 기다리다 미치겠어요!! 제발 빨리 서주세요ㅠㅠㅠ

  • 캐릭터 아이콘쑨꺼 2012.11.23

    기다리다 ㅠㅠ 지치겟슴!! 이 내용이 정말... 재밋어서.. 시간가는줄 모르고계속 재방송 중인딩....

  • 캐릭터 아이콘엔젤여시니 2012.11.20

    흑 다음화좀 ㅠㅠ

  • 캐릭터 아이콘다필요업써 2012.11.11

    연재좀요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