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연재카툰] 시간 #04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I슬픈S2추억I

추천수209

본 유저수13,465

작성 시간2012.08.11

 

 

 

 

 

 

 

 

 

http://cafe.naver.com/makeurstory

메이플 [만화/소설/그림/동영상] 전문 카페

 

여기서 활동합니다!

독자분들도 환영합니다!

 

 

 

 

그 동안 시간에 관심과 사랑 감사했습니다!

다음 작품으로 다시 여러분을 찾아뵐때까지!

 

그리고 전 항상 카페에서 먼저 연재 끝내구 메이플에 올립니다!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I슬픈S2추억I Lv. 123 루나
목록

댓글335

  • 캐릭터 아이콘미니소녀 2015.10.24

    ㅠㅠ...

  • 캐릭터 아이콘DTA윤아 2014.09.18

    헐 ㅜ.ㅜ..... 둘다 좋은 추억 이 있었으니까... 괜찬겠지요?.. 그랬으면 좋겠습니다...ㅠ ㅠ

  • 캐릭터 아이콘미카척 2012.10.24

    만약 사랑이 저런거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하구... ㅠㅠ..... 그리구... 진정한 사랑을 만화로 표현하신 작가&감독&출연진 여러분 정말 수고들하셧습니다.... 너무 슬퍼서 화면이 안보일정도네여 ㅠ..ㅠ (나:부셔버릴태다!추천박스:도망쳐!!!나:잡았당 잘가랑~~ 추천박스:으앜!!!!(부서버린)나:ㅋㅋ)

  • 캐릭터 아이콘귀여운곰푸니 2012.10.01

    남친의 편지 부분에서 [사랑해 자기야..그리고 미안해...]부분이 너무 슬퍼서 눈물이 나내여...

  • 캐릭터 아이콘엔젤릭레라 2012.09.25

    완전 감동이네요.눈물이 나옵니다..

  • 캐릭터 아이콘나가네앱 2012.09.11

    제가 잘울진않지만 이번만은 우네요 흑흑 ㅜㅜ

  • 캐릭터 아이콘정연엔젤 2012.08.29

    앙앙 왜이렇지 눈물이...................앙ㅇ앙 앙 이럴수갓 앙 이럼 안되 이럼 안되지 ㅠㅠ 흑 너무 잘만드셨어요. 감동적이고 무지 슬픈 그런...........러브스토리 무지무지 잘 만드셧네요

  • 캐릭터 아이콘COSNVA아이 2012.08.28

    흑...흑.... 이거 왤캐 슬퍼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감동적인 러브스토리엿습니다 분홍박스 뿌시고갈께여 ㅠㅠㅠㅠㅠㅠㅠ...

  • 캐릭터 아이콘akslekwk 2012.08.26

    보이가 ㅠㅠ 해 도적마을이 !

  • 캐릭터 아이콘akslekwk 2012.08.26

    아!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