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연재카툰] 기억의조각:12화:생존자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최강의무기4

추천수11

본 유저수935

작성 시간2012.07.10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최강의무기4 Lv. 65 제니스
목록

댓글9

  • 캐릭터 아이콘냠초록머리 2012.07.11

    역시 쥔공은 특별해ㅎ 츠천꾹

  • 캐릭터 아이콘x암흑의팬텀x 2012.07.11

    첨에는 잼이 없을것 같에서 않봤는데 점점 끌리내요 추천

  • 캐릭터 아이콘연노향 2012.07.11

    추천

  • 캐릭터 아이콘닳해 2012.07.10

    오 재밌네요ㅎㅎ담화 기대!추천클릭!

  • 캐릭터 아이콘as다희sa 2012.07.10

    순발력 쩌는 쥔공 ㅋㅋ 잘보구가여~~

  • 캐릭터 아이콘섭섭한준이 2012.07.10

    엥?! 저검이 본체라면서 어떻게 또다른 본체가 존재할수 있는거징?! 그나저나 강씨 가문의 생존자라니?!왠지 세보이는군! ㅋ그나저나 강씨를 좋아하는 웨어울프~ㅋㅋ 그나저나 이벤토리가 먼지도 모르다닝! 쩌는듯! 이열~ 순발력은 좋은 강씨~ 강씨강씨 강시?!/퍽 그나저나 이벤토리가 먹는거라니?! 먹을수 있으면 좋을텐데~맛있을려나?!/퍽 즐감하구 가요~ㅎㅎ추천!

  • 캐릭터 아이콘dnslxjfnem 2012.07.10

    재미있게보고 추천하고갑니다

  • 캐릭터 아이콘썬더프레셔스 2012.07.10

    오늘 처음 봤는데 넘 재밌네요. 잘 보고 가고요 다음 편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추천하고 갑니다잉!

  • 캐릭터 아이콘페어리drg 2012.07.10

    재밋네여 ㅎㅎ 이참에 처음부터봐야하나??바로12화보니까 내용이가ㅏㄴ가넹;;;; 추천하고가여ㅑ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