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연재카툰] 내 이름은 초코송이 [송이는 절대 안뺏겨!!!]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해맑은입술

추천수51

본 유저수2,839

작성 시간2012.03.16

 

 

 

 

우왕ㅇㅎㅎㅎ 벌써 6화네요~

저 토요일날 친구집에 놀러가서 연제를 못해서 오늘 올립니당 ㅠㅠ!

연제하는 날은 월, 수, 목, 토, 일 입니당ㅎㅎ~

재밌게 봐주시는 분들이있어 행복하네염ㅎㅎ

 

 

ㅎㅎㅎ이라고 해주시는분들 갑사합니당 ㅠㅠㅠㅠㅠ 사랑해요~

 

 

가실때!! 댓글+추천 잊지마세용 ㅠㅠㅠ사랑합니당~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해맑은입술 Lv. 102 스카니아
목록

댓글67

  • 캐릭터 아이콘Rumenuz 2012.08.16

    와후~~ 본격적으로 삼각 시작이닼ㅋ!!

  • 캐릭터 아이콘데크리스탈 2012.04.16

    여기 출연돼고 싶다능~♡

  • 캐릭터 아이콘Rouszxcig 2012.03.21

    우잉 ㅜㅜ 계속 만들어줘요~

  • 캐릭터 아이콘무한의쌍칼 2012.03.21

    추천 간다 으랏차차!!!(샐러리먄 초한지)

  • 캐릭터 아이콘무한의쌍칼 2012.03.21

    그래도 꽤 잼슴

  • 캐릭터 아이콘무한의쌍칼 2012.03.21

    생각해 보니까 신발이 없음...

  • 캐릭터 아이콘안눙염 2012.03.18

    엄청잼써영! '_; 다음화기대할게영~ 앞으로도만들어주세요 파팅~!

  • 캐릭터 아이콘하늘위의왈츠 2012.03.18

    1화부터 쭉봤어용 ㅎㅎ 너무 재미있네용! +_+

  • 캐릭터 아이콘초코송이VER 2012.03.17

    참고로 팬이예요 ㅎㅎ

  • 캐릭터 아이콘초코송이VER 2012.03.17

    ㅜ 자유가 부럽당... 추천해요 ^^ 근데 님 남자예요??

이전 1 2 3 4 5 6 7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