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연재카툰] Windy Soul # 60화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깜찍이oI소라

추천수68

본 유저수2,436

작성 시간2011.12.15

 
 
시작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_^♡
 
위 음악을 퍼가는 자는 응징하리다= ㅅ= 퍼가지 마세요~! By - 소라
 
 
 
 
 
 
 
 
 
 
 
 
 
 
 
 
 
 
 
 
 
 
 
 
 
 
이번에는 덧글을 딱 한개만 선정하여 올렸습니다!
 
 
 
 
 
 
 
 
 
 
 
 
 
 
 
 
 
 
 
 
 
 
 
 
 
 
 
 
 
 
 
 
 
 

 

 

 

 

 

다시 열심히 연재 뛰도록 하겠습니다!

 

윈디소울은  월,수,금,토,일 에 연재됩니다 ^^

 

 

( 오늘 올린건 저번 약속대로 셤끝나고 목요일날 뵙겠다고 했기 때문인지라~ 내일도 올리겠습니닷 ㅎㅎ )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깜찍이oI소라 Lv. 191
목록

댓글78

  • 캐릭터 아이콘희망0r 2011.12.19

    앙대 찾으면 안대 ㅠㅠ

  • 캐릭터 아이콘ol퓸lo 2011.12.18

    와아아아아... 엄청 재밌어여... 다음화 엄청 기대되네여... 넘 재밌어여... 추천 델구 가여..

  • 캐릭터 아이콘2눈비 2011.12.18

    우와아어ㅏ아아아ㅏ아ㅏ 드뎌 나왓ㅅ네영 ㅜㅜㅜ 보고싶ㅍ었어영 ㅜ0ㅠ 님꺼 기다리느라 아무것도 안하고..잇섯ㅅ서영 ㅜ0ㅠ!!

  • 캐릭터 아이콘x사과친구x 2011.12.18

    윈디소울이 없는 일주일이 너무 길었어요~~~ ㅠㅠ 소라님 그리고 시험 망쳐도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소라님이 말햇던 것처럼 공부가 인생의 다는 아니고 또 그 시험 한번 망쳤다고 해서 인생이 다 망하는건 아니잖아요^^

  • 캐릭터 아이콘By루키스s 2011.12.17

    저 윈디소울 볼라구 딴거 안봤어여!!ㅎㅎ 딴거는 이것보다.. 좀 땡기지가 않아서...ㅋ 앞으로 폭풍 연재 기대하겟습니다아아...추처니 콩!!

  • 캐릭터 아이콘한자는못쓰냐 2011.12.17

    한 일주일 동안은 연재 않하시더니.이제 폭풍연제 나가는 건가요?

  • 캐릭터 아이콘크래쳐스 2011.12.17

    sorry my com is broken windy soul is very good ucc good bye

  • 캐릭터 아이콘PlayThe돋네 2011.12.17

    일주일동안 전 기다렸습니다 다른 카툰 안봤습니다! ㅋㅋ 전 시험 망쳤음 그리고 60화 축하드려여 추천은 당연히 누르고여 그리고 점수는 숫자에 불과합니다!>퍽 아 마엘 죽는거임? 아니져? 아 아이디 2개있으면 2번 누르고 싶다; 소라님 화이팅하세여 ㅋ 70화 넘어서 100화까지! ㅋ

  • 캐릭터 아이콘매너필요있음 2011.12.17

    날아 갈수도 있는데 왜 밧줄을..(퍽) 누가 금단의 서를 먼저 찾을까요? 추천하고 가요.

  • 캐릭터 아이콘에리실프 2011.12.17

    ...둠애 결국은 죽는구나 죽는구나 죽는구낰ㅋㅋㅋㅋㅋㅋㅋ 죽는구낰ㅋㅋㅋ 잘보고 가~추댓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