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연재카툰] Windy Soul # 42화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깜찍이oI소라

추천수66

본 유저수2,559

작성 시간2011.11.12

바로 또 올리려니 많이 힘드네요♡ 모두 사랑해요~

 

 

 

음악은 자동재생 입니다.

음악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시작버튼을 꾸욱~눌러주세요 ^^불펌은 미워미워 ㅠ

 

 

 

 

 

 

 

 

음.. 친구가 문득 제 만화는 많이 어설프다고

 

재미빨이 아니라 댓글빨이라면서 도발을 걸어왔어요~..

 

그 소리를 듣고 문득 의문이 들었답니다!

 

예전보다는 많이 발전한 지금, 댓글놀이를 하지 않으면 과연

 

댓추가 몇개가 올까? 하는 의문..예전엔 댓글놀이 안했을때 최고가 35개였나?그럴거에요~

 

그래서 댓글놀이를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이번화만)

물론 댓글은 하나하나 잘 읽어봤어요~모두 항상 좋은 댓추 감사합니다 ♡

 

 

p.s 미뉴엣은 사람 이름입니다..^^;;

 

그리고 저기서 칭하는 '언니'는

자매여서가 아니라 그냥 나이 높은 언니라서 그런거랍니다!

 

모두 모두 사랑해요~♡

 

 

 

 

+ 전 화에서도 말했듯이 글에 관심있는 분들 서이추나 메일 주시면 환영이에요!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 ♡ 제가 글이 아직..초..초.ㅉ... 같은말 반복하기 시러 에비비..

주소는 전 화에 있습니다~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깜찍이oI소라 Lv. 191
목록

댓글66

  • 캐릭터 아이콘a슬기Wkda 2011.11.17

    그다음은 걔를 확 패겠지

  • 캐릭터 아이콘캐슈쓸만한가 2011.11.13

    악~~~!!!! 초스피드 연재때문에 3개나 노쳤어~/퍽~ 이번화 보고담화보고 월요일부터 정주행ㄱ.ㄱ~/퍽~ 자기들끼리 언니~하다가 급정색 ㄷㄷ;;/퍽~ 잼있게보구요~ 담화보구여~ 추천하구여~

  • 캐릭터 아이콘동전스킬 2011.11.13

    언제 올린거지?!!!! 추천~

  • 캐릭터 아이콘o핑요 2011.11.13

    "절대 질수없어!" ㅋㅋㅋ 왠지 명대사..ㅋㅋㅋ 깜직이ol소라님두 절대로 기죽지 마세요 ㅋㅋㅋ!! 화이팅 !! 님의 만화는 짱짱짱이예요!! ㅋㅋ

  • 캐릭터 아이콘누나순결뺏기 2011.11.13

    아는언니아닌가. 저런 부러운 것들 장수를 하다닝

  • 캐릭터 아이콘에리실프 2011.1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랫분들 다 오해하고 계셔 ㅋㅋㅋㅋ 그냥 아는 언니라는데도 아랫분들 다 오해하셨엌ㅋㅋㅋㅋㅋ 오오 잘보고 가~추댓

  • 캐릭터 아이콘클래전용 2011.11.13

    그렇군...루아넬 언니가 리안이였군요...윈디소울러는요 댓글놀이안해도 저도 계속 댓추하고... 다른 사람들의 댓추도 많을거에요!!(나 뭐래니?ㅋ)

  • 캐릭터 아이콘마지막al 2011.11.13

    저번화 개인적문제가 있어 못봤거든요(저 참고로 데몬이돌아와예요!)근데 저 윈디소울러들하고 루아넬은 음...혹시 자매관계?!(설마겠죠...(제 생각일 뿐이니깐요...))그리고 블러드 스큐는 윈디소울러한테 왕창 깨질듯?어쨌든 추천요!

  • 캐릭터 아이콘x카리에x 2011.11.13

    몇천년만에 친구와의 만남...-_-... 허허허... 실종되서 못찾았었구나...=_=...;;; 재밌네여~ 추천!!

  • 캐릭터 아이콘도시통통이 2011.11.13

    근데 윈디소울러는 운빨인듯,,,

이전 1 2 3 4 5 6 7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