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연재카툰] Windy Soul # 35화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깜찍이oI소라

추천수65

본 유저수2,425

작성 시간2011.11.05

 
위 음악은 불펌을 금합니다 ♡
 
시작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ㅁ<
 
 
 
 
 
 
 
 
 
 
 
 
 
 
 
 
 
 
 
 
 
 
저번화 댓추!!원츄!!
 
 
 
 
 
 
 
 
 
 
 
 
 
 
 
 
 
 
 
 
[질문코너]
 
 
데륜은 왜 얼굴을 숨기고 다니나요?
 
> 데륜의 과거편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안좋은 과거를 숨기기 위한 일종의 둔갑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윈디소울러 2기때는 인물이 확 바뀐다고 들었는데 주인공인 윈디소울러도 다른사랑므로 바뀌나요?
 
> 몇명의 소수를 제외하고는 다 바뀝니다. 주인공 역시 바뀌는 인물중 하나입니다 ^^
 
 
 
거품은 물로 지울 수 있는데 혹시 물의 힘을 가진 영웅이 나타나면 세츄리는 당해요?
 
> 거품이라 해도 맹독 성분을 지닌 거품이기에 물로서는 그 성분을 지울 수 없습니다~
 
 
 
 
 
 
 
 
 
[주저리]
 
다음화는 하뉴 리온의 과거편이 나옵니다!
 
데륜에 이어 리온까지. 그렇게 한명한명의 과거가 낱낱히 파헤쳐 진 다음에
서서히 결말로 다가갈 생각입니다.
 
윈디소울러 2기 스토리는 현재 소설로 제작중이옵니다 ^^*
 
 
 
 
 
 
 
 
 
 
 
늘 소중한 추댓 한표한표 정말 감사하고
 
모두 사랑해요~♡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깜찍이oI소라 Lv. 191
목록

댓글63

  • 캐릭터 아이콘요렙에잠오냐 2011.11.06

    헐추천수62ㄷㄷ....영광의카툰ㅋ추천!

  • 캐릭터 아이콘하유하느 2011.11.06

    죽..죽지않지..ㅜㅜㅜ

  • 캐릭터 아이콘o핑요 2011.11.06

    하뉴리온의 과거는 무엇일까요!!! ㅋㅋㅋ 완전 기대되네요! 역시나 그렇듯 오늘도 추천과 댓글을 하구 갈께요 ㅋㅋ

  • 캐릭터 아이콘시월세데스 2011.11.06

    드디어 저도 캐시 질렀네요 ㅎ 소라님 카툰 언제나 즐겨보고 있는 카툰입니다! 언제나 폭풍연재 하시느라 고생 많으시겠네요 ㅠㅠ 이렇게 추처니 콩 박고 갈께요 ! +_+

  • 캐릭터 아이콘에리실프 2011.11.06

    왜인진 몰라도 과거 이야기들이 더 잼있다지 ㅋㅋㅋ 추댓

  • 캐릭터 아이콘앵여핑 2011.11.06

    역시 기대했던만큼 많이 재미있네요.... ㅎㅎ 나도 출연하구 싶당...ㅠㅠ 하지만 가능이 할수 없는 얘기. ㅋ 어째든 리온의 과거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추처니 납치

  • 캐릭터 아이콘도시통통이 2011.11.06

    알고보니 윈디소울러는 또 돌머리였다,,,

  • 캐릭터 아이콘루이엘리스님 2011.11.06

    과거이야기 기대할께여~ㅎㅎ[추처니납치]

  • 캐릭터 아이콘zoer와헌 2011.11.06

    아어이없엉ㅋㅋㅋㅋㅋㅋㅋㅋ윈디소울날수있는데왜연극하고있어ㅋㅋㅋㅋㅋ

  • 캐릭터 아이콘데몬이돌아와 2011.11.05

    우왕!역시 이번화도 재밌군ㅋㅋ음...다음화는하뉴리온의 과거 이야기라니..어쨌든 추천!

이전 1 2 3 4 5 6 7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