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

[릴레이] Wkq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s효현은지서s

추천수2

본 유저수569

작성 시간2011.01.20

쩝,,

 

죄송해염;; (보그 싶은거 같지도 안은디ㅡㅡ;;)

일단 간단한 인물소개 정드만 할께영

 

제가 아직 초보자라섬...ㄷㄷ

많은 시청 바라그영

1화 내일쯤!만들게영 그럼

잘자세영 하암~

 

 

 

덧글안올리면 내가 조회수 봐서 이쪽들렷다가 간인간내가 다뽑는닼ㅋㅋㅋㅋ

 

뻥임ㅈㅅ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s효현은지서s Lv. 0
목록

댓글4

  • 캐릭터 아이콘s효현은지서s 2011.01.21

    순진할거 같음?ㄷㄷ 나더 모르것넴;;

  • 캐릭터 아이콘레지재규로 2011.01.20

    최시혁 순진한거 같음 ㅇ_ㅇ;;초보작가 시라고요? 좀더 연습하시면 실력 늘어 날꺼에요.ㅎㅎ 추천

  • 캐릭터 아이콘s효현은지서s 2011.01.20

    ㄷㄷㄷㄷ

  • 캐릭터 아이콘꽃I월향I 2011.01.20

    히히 님만화 기데하겠어요 !추천하구요 초보라도 계속하다보면 잘되요 저두그렣거든용~

이전 1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