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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 카이저 4년차 유저가 적는 카이저 개선안.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카이딘

본 유저수294

작성 시간2018.10.15

카이저 개선안


1. 파이널트랜스 쿨타임 300초 ->180초


과거 지속시간 90초 쿨300초로 가동률 30%짜리 스킬이었음. 


부당하게 너프를 당했으니 쿨타임을 180초로 줄여서 


가동률을 회복시켜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함.



2. 사망 시 모프게이지 유지, 변신 이후 모프게이지 1단계 충전상태로 시작



3. 변신 시 공속 +1 미적용 오류 해결.


인간 폼에서는 쓸윈 or 익그  택1 에서


변신 시에는 트랜스피규레이션 미적용 오류로 쓸윈 + 익골 둘 다 해야 풀공속이 


나오는 문제는 해결해야함.



4. 윌오브소드 선판정 후 이펙트. 


모프게이지 수급에 핵심 스킬인데 타겟이 사라질 경우 


검이 증발하면서


변신 가동률은 급격히 하락함.  선판정 후이펙트나 


발사 버튼 누름과 동시에 지체없이 적에게 검이 날아갈 필요가있음.



5. 스탠스 100% 


1차스킬 스킨 프로텍션에 스탠스 100%를 넣고 


다른스킬에 남아있는 스탠스는 제거하는게 적당해 보임. 



6. 드라코 슬래셔 쿨타임 5초 -> 2.5초  


극딜이 약한 카이저. 하지만 지속** 약함. 


드라코슬래셔의 쿨타임을 2.5초로 줄여도 지속딜 능력은 


10위권에 들까말까함. 충분히 해줄만하다고 생각. 



7. 더블점프 이후 스킬이 바로 안나가는 현상 해결


더블점프의 최고점에 도달하기 전에 스킬이 사용되지 않음.


(기가슬래셔, 소드스트라이크) 



8. 윌오브소드 바로 폭발시켜도 최대데미지가 들어갈 수 있도록 변경


5초를 기다려도 그렇게 한방이 강한 스킬이 아님. 


오히려 5초를 기다리다가 적이 움직이면 타격률은 급락하게 됨. 



9. 윙비트 기가슬래셔 사용시 자동사출 + 처음 타격한 적 사망시 까지 붙어서 타격


윙비트는 2중첩이 풀유지될 경우 전체 딜에서 10%정도의 점유율을


가져가는 스킬임. 기존처럼 윙비트가 바닥을 따라 움직이다가


처음 타격한 적에게 붙어서 자신의 공격횟수를 모두 소모하고 소멸하거나


적이 사망할 때까지 붙어서 때린 후 다시 이동하고 소멸하게 하는것이


적당해 보임.


10. 변신 피격 범위 인간폼과 동일하게 변경.


좋은 선례 : 메카닉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카이딘 Lv. 264 루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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