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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주제] 스커상향기원 1일차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존예보스a

본 유저수338

작성 시간2018.10.01

연계 도중에도 콤보구슬 먹을 수 있도록 수정 ( 특히 승천+뇌성 사냥 때 정말 불편한데 명백한 오류인데도 불구하고 왜 아직까지 안고쳐지는지 의문이다. )

시그너스 팔랑크스 연계 도중에도 방향전환 가능하도록 수정 ( 현재 팔랑크스가 보스를 지나쳐가면 연계 도중 끊고 방향전환을 하게되는데 이게 은근히 불편한데다 안그래도 dpm최하위권인 스트라이커에게는 딜누수가 심하다. 차리리 레지스탕스처럼 총대신 활을 들거나 창을 던지는 설치기로 나왔다면 나았을텐데 여러모로 굉장히 아쉽다. )

스탠스 100% ( 유일하게 체술 직업중 스탠스 100%가 없다, 특히나 연계 직업 특성상 스탠스는 필수다. )

교아탄 필요 뇌전스택 갯수 1로 변경 ( 테섭에서는 1, 3 왔다갔다거렸다는데 뇌전스택이 2나 줄어드는건 딜누수가 심하다. 역시 스트라이커는 dpm 최하위권이기에 1로 변경해도 다른 직업보다 비슷하면 비슷했지 크게 높아지는건 아니기에 괜찮다. )

뇌신창격 쿨타임 삭제 or 설치기로 변경 ( 사냥에 쓰라는건지 보스에 쓰라는건지 참 애매한 스킬인데 원할 때 소환하지 못할 뿐더러 연계를 무려 8번이나 해야되는데다 쿨타임조차 있어서 상향이 필요하다. )

뇌전스택 허공에 연계시 누적 및 지속시간 삭제 ( 연계 신직업인 카데나, 블래스터는 허공에 스킬을 사용하면 스택이 쌓인다. 두 직업에 비교적 먼저 출시된 데몬어벤져는 지속시간도 없다. 역시 스트라이커는 dpm 최하위권에다가 연계를 제대로 하려면 뇌전스택을 쌓는 방식의 변경이 불가피하다고 본다. )

충아, 섬광, 회축, 파도, 벽력, 섬멸등 후딜레이 감소 or 삭제 ( 외국의 메이플스토리는 공격속도 한계치가 대한민국의 메이플스토리보다 더 높이 설정되어 있어 스트라이커 dpm이 중위권이다. 이것만 변경되더라도 크게 도움 될 수 있다. 보스전에서 연계를 하다 다른 직업이면 피할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벽력+섬멸의 후딜레이 때문에 죽는게 다반사라 이것 변경 또한 불가피하다고 본다. )

과거처럼 연계시 상태이상 무시 롤백 ( 꿀 빨고 있었는데 갑자기 없어져버려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다. 막힘없는 연계를 취지로 저렇게 설정해놨던거 같은데 이걸 고려하면 롤백하는 것도 괜찮다. )

태풍 이펙트 푸른색으로 변경 및 팬텀 템페스트 오브 카드, 블래스터 허리케인 믹서, 은월 소혼장막 등과 같이 키다운 준극딜기로 변경 ( 처음에 질풍을 썼을 때 푸른 색 이펙트로 잘 밀고 나가다가 갑자기? 라는 생각이 들었던 적이 있다. 또한 시골 월드라 그런지 복귀 이후로 태풍으로 사냥하는 스트라이커를 본 적이 없다. 그냥 요즘 메타에 맞게 극딜기로 변경하는게 낫다. )

신뇌합일 지속시간 180초로 변경 및 최종 데미지 증가 ( 뇌신창격과 같이 사냥에 쓰라는건지 보스에 쓰라는건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지금 애매함의 극치를 달리는 스킬. dpm최하위 직업군에게 5%는 너무 적은게 아닌가 싶을 정도. 신뇌합일을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변경이 절실하다. )

천지개벽 교아탄 쿨타임 삭제로 변경 및 최종 데미지 증가로 변경 ( 아예 키보드 셋팅에도 올리지 않는 사장된 스킬인데 당연히 변경 되어야하는 스킬인건 확실하다. )

신규 5차 지속광역기 해일 - 시전시 배경이 잠시동안 바꿤, 무적, 그리고 일정시간동안 최종데미지 버프 발동 ( 본격적으로 나오는 스트라이커의 첫 극딜기. 나오게 된다면 5차 중 유일하게 마을에서 보여줄 수 있는 자랑할만한 스킬. )



양심 어따가 팔아먹었냐고? 적어도 약캐 코스프레하는 몇몇 직업보다는 양심적이라 생각하는데ㅋㅋㅋ 5차로 직업간의 격차를 줄이겠다고한건 도대체 어디 갔는지 의문. 복귀하고 나니깐 개나소나 200에다가 **난 내 스트라이커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 마지막으로 아직까지 스트라이커를 애정으로 키워오신 유저분들께 존경을 표하는 바입니다. ^^7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존예보스a Lv. 221 루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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