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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밸런스] 제로,신궁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적색난무

본 유저수1,270

작성 시간2015.06.24

저는

제로는 높은 난이도에 비례해 데미지가 높게 나오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있구요.

신궁 같은 경우는 4차 스킬 데미지 상승이 전혀 없고 보마처럼 쓸만한 3차스킬(플래터)이 있는거도 아닌데도

실질적인 패치는 스나이핑 노쿨 렙제 감소... 렙제가 낮아져도 적어도 170~190대일거 같은데.. 이건 아닌거 같네요.

저는 갠적으로 데미지를 위주로한 패치보다는 스킬 개선쪽으로 패치하기를 바랫습니다.

하더라도 현 상태는 유지하면서 하위층 직업을 상향 했으면 했엇습니다.

솔직히 보실줄은 모르겠지만 이번 패치는 개인적으로 실망입니다.

 

 

절대 제가 제로 키운다 해서 이런 글 올린거 아닙니다.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적색난무 Lv. 210 엘리시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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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5

  • 캐릭터 아이콘돈이원수다 2018.03.15

    피어싱 유도기능좀 넣어라 넥슨놈들아;;;

  • 캐릭터 아이콘빈오 2016.07.19

    데미지도 안바라고 공속좀 달라는데 정말...아직도 제로가 오벨이라고 생각하는건지. 이건 뭐 난이도 높고 한계치는 낮고 스팩은 비균형에 5차는 시간대비 투자효율 0이고...신규스킬은 데미지가 0.42% 오른다죠? 참...

  • 캐릭터 아이콘찰져부원 2015.09.05

    제로 키우는 유저로서 한마디만 하자면 하향은 한다고 해도 제발 오류는 수정좀 하고 하향했으면 좋겠다는 점..

  • 캐릭터 아이콘여신jamm 2015.08.06

    ㅂㄷㅂㄷ ㅠㅠㅠㅠㅠ

  • 캐릭터 아이콘코드BETA 2015.07.05

    저도제로 너프는 정말 말이안된다생각... 스킬자체에도 모든스킬에 쿨타임...스킬적중안되면은 쿨이정말길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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