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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밸런스] 섀도어 메익 쿨타임 관련 문제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17호홈런

본 유저수338

작성 시간2015.06.24

메익은 쿨타임만 먹이고 아무런 조정도 없는건가요...?

일단 메익 자체가 공반체크용으로 쓰는 등 쓸데가 없는데 억지로라도 활용성을 찾아내서 쓰는 그런 스킬이라 쿨타임 먹여도 별 타격은 없기는 하지만


이번에 쿨타임 먹인 것 때문에 억지로라도 발견한 활용성들조차 날아가버렸군요.

메익에 쿨타임을 준 목적이 한계치를 낮추는 것이라면 동의는 하겠지만 그냥 쿨타임만 주고 끝이라서 문제네요.

이왕 쿨타임 줄거라면 메익의 퍼뎀을 상향시킨다거나 딜레이를 줄인다거나를 해야하지 않나요? 지금 메익도 하이퍼를 다 찍어도 암살보다 약해요.

그런데 암살이랑 달리 핏파킷으로 떨어뜨린 동전이 필요한 탓에 언제까지고 쓸 수도 없어서 사용의 편의성도 무지하게 떨어져요.

거기에 한술 더 떠서 마법사 직업군들 급으로 느려터진 딜레이 때문에 쓰는데 위험이 따르죠.

며칠 지나면 메익도 배메의 다크 제네시스처럼 정말 쿨타임마다 사용할 가치가 있는 스킬로 만들어주겠지... 라고 기대했으나 베일 쿨을 늘렸다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없군요.

플래터는 쿨먹여서 공반에 피해입지 않도록 해주었죠? 블래스트도 쿨먹여서 퍼뎀은 올려줬죠. 쿨타임을 준 대신에 그 스킬의 다른 요소들을 상향시켜줬습니다.

결국 둘다 욕을 바가지로 먹어서 롤백되기는 했지만 메익은 아무것도 없네요.

이건 그냥 스킬을 버린 것으로 보입니다... 한계치는 낮춰야겠는데 복잡하게 작업량 늘리기는 싫어서 어차피 메익 쿨 먹여봤자 별 타격도 없으니 진행한 하향같네요.

근데 버리더라도 확실하게 버려야하지 하죠. 예를 들자면 스킬을 아예 삭제해서 다른 스킬을 추가하든가를, 하지만 진행한건 스킬은 냅두는데 쓸 가치는 없애버리고.

아니 이도 아니고 저도 아니네요ㅋㅋ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17호홈런 Lv. 260 유니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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