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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밸런스] 듀얼블레이더의 말도 안되는 현실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크롬화

본 유저수370

작성 시간2015.06.24

네. 먼저, 개발진 분들 밸런스패치로 인해서 커뮤니티 눈팅과 홈페이지의 토론장 열어주신 점 고맙고

밸런스패치에 저희 의견 반영해주셔서 파이널컷 에 대한 부담감 줄여주신 점 고맙습니다.

그런데, 다른 직업들은 추가적으로 2,3차 밸런스 패치 테스트 서버 적용에 계속해서 요구를 들어주고

추가적으로 개선을 하는데 듀얼블레이더 만 오직 1차에 파컷 부담 줄여준 항목 외에는 전혀 없네요.

어제 인00  커뮤니티 사이트에도 보면, 어파 스킬류들의 오류가 전부 수정 된다고 하셨는데 이 점에서도 듀블도 어파류의 스킬에서 오류가

나지만 듀블만 쏙 빼놓고 패치 적용을 하셨네요. 이 점은 누락 된 부분인가요, 아니면 일부러 빼신건가요?

설령 이게 아니더라도 위에 언급했다시피 1차 파컷 부담 줄인거 외엔 전혀 개선이 없어요. 다른직업은 추가적인게 남발하는데도요.

추가 개선 바라는점은요. 굳이 듀블 히블 스킬의 어파형식의 오류가 안고쳐지더라도, 연계와 스킬오류랑 스킬 끊김 이런것은 기본적으로

해결해야 되는 것 아닌가요?  무슨 직업이 스킬을 사용하는데 점프부터도 부드럽지 못하고 끊김이 생겨서 멈칫 멈칫 거려요?

듀블의 컨셉이 스타일리쉬하고 화려한 연계기 라고 소개하시는데요, 직업 선택창에. 그렇다면은 연계기의 단순한 점을 개선해서 다채롭게

만들고 부드럽게 만드는게 당연하죠. 그래서 스킬끊김과 오류 수정이 필요한거고, 연계기의 다양화 및 이에 따른 스킬(치고빠지는 거라던지)1개가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스킬퍼뎀 상향 바라지도 않아요. 화력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가장 기본적인 오류랑 컨셉에 맞는 사냥연계 상향 이 2개만 바라는데

이게 어려운건 아니잖습니까? 추가적으로 설명을 드리면 저희 듀블 유저들이 알고 있는 스킬오류는요. 다른 스킬간의 연계기 여부 상관없이

부자연스러운 플래시점프의 드럽지못한 것, 아수라 사용시 경직오류, 어센션+플점에서도 부드럽지 못한 것, 더미 피격시 본체의 순간끊킴,

다른 유저가 봤을때 축지(순간이동)법이 발동되는 어센션 이펙트 오류- 이것은 본인의 컴퓨터에선 부드럽게 어센션점프함  등등 많습니다.

이 2가지 개선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러면 정말 더 바랄게 없고 큰절 올리고 싶어집니다.

 

질문자 캐릭터
질문자 캐릭터 아이콘크롬화 Lv. 0 스카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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